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대한민국·4

4.15총선은 사느냐, 죽으냐의 선거가 될 것입니다.

4.15총선, 자유민주주의 vs 공산주의 싸움이다^^ [0]

이원영(vle***) 2020-03-20 22:45:08
크게 | 작게조회 62 | 스크랩 0 | 찬성 5 | 반대 0

부제: 자유공화당은 5+1 과 싸우는 정당!


역대 많은 선거를 치렀지만. 이번 4.15총선은 죽느냐, 사느냐 갈림길에 선 총선이란 점을 깨닫고,

거대 정당을 선택할 것이 아니라 후보자 개개인을 잘 분석하여 자유민주주의를 선호하고,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는 후보에게 당신의 귀중한 한 票를 투표해야 자유대한민국도 살리고,

당신과 당신의 가족도 자유와 평화속에서 풍요로운 생활을 누리면서 살 수 있습니다.


미래통합당은 과거의 새누리당이나 자유한국당이 아니지 않습니까?

미래통합당은 현재 사기탄핵파가 당권을 쥐고 있으며, 미래통합당 의원 22명과 미래한국당 의원 1명 도합 23명이 민주당이 발의한 원포인트 헌법 개정 발의안에 동조 서명한 정당입니다.


위 23명을 제명하고, 출당조치하라고 미래통합당에 촉구했습에도 황교안 대표 역시 묵묵부답입니다. 2016.12. 9일 62명의 새누리당 의원들이 敵과 야합하여 박근혜 大統領을 파면(탄핵사유가 안돼 탄핵이 아님)하도록 만든자들을 기억하십니까?


그들 중 주모자급과 함께 23명이 또 좌파 민주장과 합작으로 '헌법개정 발의안에 서명한 것입니다.

자유공화당이 기자회견을 통해 원포인트 헌법개정 발안을 반대하는 투쟁을 전개할 것임을 밝혔으나 미래통합당과 황교안 대표는 일절 말이 없습니다.


따라서

미래통합당은 민주당과 모종의 거래...내각제 개헌....를 하고 있다고 단정해도 될 것입니다.

만약 미래통합당이 4.15총선에서 승리한들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정통보수 우파와는 결을 달리함으로 무의미한 것입니다. 아니 오히려 민주당과 내각제 개헌안을 통과시킨다면, 자유대한민국은 사라지고, 공산화에 속도를 가할 것입니다.


자유공화당 당원들은 말합니다:

민주당이 승리하나, 미래통합당이 승리하나 그게 그거라는 겁니다.

미래통합당이 공천한 면면을 살펴 보시기 발랍니다:

아주 볼만 합니다: 우파 좌파 주사파 중도파 사기탄핵파 등 골고루 공천했지 않습니까?


당신이 미래통합당 당원일지라도, 당 수뇌부가 저런식인데도 무조건 따라 갈 겁니까? 여러분들은 분명히 정통보수 우파가 아닙니까? 아마 당원일지라도 의식이 깨어있는 당원이라면, 절대로 당신의 귀중한 한 票를 공산화로 나라를 끌고 가려는 자들에게 투표하지 않을 겁니다.


과거 한나라당 새누리당때부터 당원인 분들은 현 미래통합당의 정체성을 인식하고, 투표는 당과 달리 정통보수 후보에게 해야 합니다. 이번 4.15총선은 나라가 망하느냐, 다시 부활하느냐의 갈림길에 놓인 총선입니다. 자유를 원한다면, 후보들 중에 정통보수 후보에게 투표해야 합니다. 다시는 정당만을 보지 말고, 후보자 개개인을 뜨더 보고 투표를 잘해야 국가도 살고, 당신과 당신의 가족도 살 수 있습니다.


4.15총선은 자유민주주의와 공산주의 싸움이란 점을 각별히 유념하시고, 후보자 선택에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내각제를 주장하는 후보자는 절대로 투표해서는 안됩니다. 남북이 첨예하게 대립되어 있는 우리는 반드시 대통령중심제 국가로 가야 맞습니다.

내각제는 남북이 통일이 된 후에나 가능한 제도입니다.


이미 내각제는 민주당 장면내각이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내각제가 되면, 국정운영이 제대로 되지 않고, 매일 계파간 싸움질입니다. 민주당 장면내각이 싸움질만 하다가 5.16군사혁명을 맞아드린 겁니다. 장면내각이 스스로 군사혁명을 초대한 격이 맞습니다.


정통보수 유권자들이 이번  4.15총선을 제대로 치려야 합니다. 자유한국당 의원들은 조원진의원 등 몇명을 빼고 모조리 숨었던 자들입니다. 나라가 적폐청산이란 미명하에 보수 우파 관리들을 잡이 드릴 때 현 미래통합당 의원들은 1년 이상 숨어 지낸 자들입니다. 그들에게 또 표를 줄 수는 없지 않습니다.


자기 지역구에서 출마한 후보들 중 가장 보수우파인 후보를 골라 투표하는 것이 맞습니다. 정당 따위는 보지 마시고, 2017년 3월 10일 대통령이 파면을 당한 후 총선일까지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자 피 땀을 흘린 후보가 있다면, 그 후보에게 표를 주시면 틀림이 없습니다. 이번 총선은 정당이 아니라 후보 개개인들 뜯어 보고 정통보수 후보를 골라 투표해야 후환이 없습니다.


좌파들과 내각제 개헌을 서두르는 자들은 반드시 낙선시켜야 합니다.

내각제로 가면, 좌파들과 야합하여 사회주의 헌법을 만들 것이고, 급기야는 공산화를 완성시키려 들 겁니다. 이는 김일성이 생전에 역점을 두엇던 한반도 적화통일입니다. 결국 한반도에서 자유민주주의 세력을 다 죽이고, 공산주의 국가를 만들려는 수작입니다.


총선에 투표를 잘못하여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공산주의자들의 노예로 살게 할 수는 없지 않습니다.

이렇게 4.15총선은 대단히 중요한 선거입니다.

정신차리고 후보선택을 잘하고, 투표해야 후환이 없습니다.


4.15총선은 사느냐, 죽으냐의 선거가 될 것입니다.



출 처: 조 토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