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후세계/샬롬·기독정보

신 세계질서(NWO) 음모에 대해 회의적인 분들께!

신 세계질서(NWO) 음모에 대해 회의적인 분들께!

 

동영상 설명


1991년 CFR (COUNCIL OF FOREIGN RELATIONS, 외교협의회) 비밀 모임을 열면서 전 의장인 데이비드 록펠러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여기 우리 회의에 참석해오신 워싱톤 포스트, 뉴욕타임즈, 타임매거진과 다른 언론 매체의 장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거의 40년간 분별과 신중의 약속들에 대하여 경의를 표합니다. 우리가 공적인 빛에 노출되었다면 세계적 플랜을 추진하는 것이 불가능 하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세계는 지금 더욱 복잡다단해졌고 세계 정부를 향하여 나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발언은 그동안 언론이 CFR 이라는 비밀 단체의 활동을 지켜주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언론들은 프리메이슨의 조직에 예속되어 있으며 그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부시 일가(아버지 부시, 아들 부시)는 프리메이슨단의 하나인 해골과 뼈단의 중추적 인물들입니다. 그들은 일관되게 NEW WORLD ORDER(신 세계 질서)를 피력하고 있습니다. 이 신 세계 질서의 중심은 유엔과 유엔을 설립한자들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초기 단계에서조차 유엔의 설립자들은 유엔을 세계정부로 구상하였다. 그러므로 유엔의 의도들이 세계의 정치와 군사적 힘 이외의 다른 어떤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무지의 소치이다.” 고 프리메이슨 비평가들은 말합니다.


소위 "프리메이슨"이라고 지칭되고 있는 수많은 정치가들이 바로 이 신세계 질서를 계속 언급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유명한 프리메이슨인 전 수상 토니 블레어에 이어 현 영국 수상도 신세계 질서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토니 블레어는 수상직에서 물러난뒤, 토니 블레어 종교 재단을 설립하고 로마 카톨릭과의 협조아래 유엔이 추진하는 종교 통합적 에큐메니칼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릭 웨렌이라는 개혁교회 목사가 이 재단의 고문으로 영입되어 동일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릭웨렌는 또한 CFR의 멤버입니다. 알파코스의 창시자인 닉키 검불이 그의 종교 재단을 지지하는 성명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록펠러는 세계 무역의 통제 장치인 FTA (FREE TRADE AGREEMENT)의 중심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의 리더들로 하여금 FTA를 지지하도록 하는 토양을 만들고 협의체를 이끌어냈습니다.


록펠러는 프리메이슨 조직들을 형성하고 이를 확대하는 일을 해왔습니다.

록펠러는 COUNCIL OF FOREIGN RELATIONS(CFR=외교협의회)의 설립자이자 현 명예 회장입니다. 그는 미국 사회라는 단체(AMERICAN SOCIETY)의 회장입니다. 그는 아메리카 포럼이라는 프리메이슨 단체(FORUM OF THE AMERICAS)의 설립자입니다. 그는 국제 경제기구 (INSTITUTE FOR INTERNATIONAL ECONOMICS)의 후원자이며 이사입니다.       

 

그는 프리메이슨 단체인 삼변회 (THE TRILATERAL COMMISSION)의 설립자이자 명예 회장입니다. 록펠러는 또한 현재의 미국 정부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전 부통령 딕 체니도 CFR이사로 있었지만 의정활동을 할 때 이를 숨기기도 하였습니다.


 

(게시자 주)


유엔은 신세계 질서를 형성하는 대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그런데 유엔의 부속 단체로서 수많은 종교적 NGO( 비정부 조직)들이 뉴에이지 사상과 종교 다원주의적 마인드를 가지고 종교 통합적 에큐메니즘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 NGO들 중에는 개혁교회로부터 온 단체들도 있고 로마 카톨릭에 근거하는 단체들도 있습니다.


이와 같이 정세와 권세를 잡은 자들은 세상을 신세계 질서로 이끌어가려는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실제로 이들의 구상이 하나 하나 점진적으로 이루어져가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이에 발 맞추어 로마 카톨릭은 세계의 종교를 하나로 묶는 작업에 착수한 지 오래 되었습니다. 가장 거침돌의 하나가 바로 개혁교회들과 이슬람인데, WCC (세계 교회 협의회)라는 에큐메니칼 운동체는 개혁교회들을 하나로 묶어 로마 카톨릭에 넘기는 일에 괄목한 진전을 이뤄가고 있습니다. 최근 이슬람의 수장과 로마 카톨릭의 교황간에 협의문을 발표하는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배도의 세력들은 세계적으로 방대한 조직을 만들어 세상의 정치, 경제, 종교, 문화에 영향을 끼치며,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뉴에이지적 정신으로 오염시키고 있으며, 기독교의 교리를 하나 하나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성경에는 이러한 세력이 있을 것과 어떻게 올 것인가 또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하여 분명히 계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에게 대함이라. (엡 6:12)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일꾼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꾼들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꾼들도 자기를 의의 일꾼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고후 11 :13-15)


악한 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니라. (살후 2:9-12)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을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 NOT SOUND DOCTRINE )를 좆으리라. (딤후 4 :3-4)

 

출처 : 알파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