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워셔목사님 설교/데이비드오워박사

카카메가 대부흥집회 중 영상에 기록된 놀라운 쉐카이나 영광 (하늘에서 하나님의 영광이 빛줄기로 내려왔습니다)

주님을 찬양하라!


귀국 인사에서 잠깐 언급해 드렸던 카카메가 제단 위에 임하신 쉐카이나 영광의 영상을 몰타 목사님으로부터 오늘 드디어 받았습니다. 큰 줄기의 핑크빛 영광이 폭포수처럼 선지자 데이비드 오워 박사님 위에 내려오셔서 선지자가 움직일 때마다 함께 움직였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옆 쪽으로도 빛 줄기가 보입니다. 제단 전체를 덮으셨던 하나님의 쉐카이나 영광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제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엄청난 기적과 이적을 통해 자신을 성도들에게 드러내고 계십니다. 이 쉐카이나 영광도 그 중의 하나로, 그동안 케냐 사역회에서 수없이 오워 박사님의 부흥집회 영상을 여러대의 카메라로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을 해왔지만 단 한 번도 이런 장면이 기록된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나팔절(로쉬 하샤나)을 선포할 때도 두 증인이 있었고, 요한계시록에도 두 증인이 나오듯 이번 쉐카이나 영광도 두 사람에게 보여주셨고 영상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아직 하나의 영상을 더 받을 예정입니다. 약간 다른 각도에서 촬영된 것입니다. 이 영상은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메시아의 길을 예배하는 선지자로 세우신 데이비드 오워 박사님을 증거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하나님의 역사에도 선지자를 알아보지 못하는 심령은 분명히 완악함이 그대로 남을 것입니다.


곧 메시아 예수님이 오십니다. 예수님께서 나를 아시는 지 점검하시고 아직도 주님과의 관계가 올바르지 않다면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주님 앞에 엎드려 주님의 자비와 긍휼을 간구하십시오. 그리고 자신을 부인하고 매일 자신의 십자가를 지는 삶을 사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이 마지막 때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입니다.


유튜브에서 보기: http://youtu.be/m0rdKwVv7P0

Vimeo에서 보기: https://vimeo.com/49502274



(이 장면은 역광의 상황도 아니며 렌즈 플레이도 아닙니다. 렌즈 플레어라면 빛이 분산될 뿐더러 특정 피사체를 따라 움직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