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666짐승의 표·4

미래의 돈은 칩이다

펌]모든 사건(위기)의 배후에는 ‘칩 이식’이 있다- 칩을 받을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몰고 가는 현실


 

①경제위기


현금이 쓸모없는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전단계로 경제위기를 조장하고 있다. 세계경제를 실타래처럼 얽어매여서 독립국가의 경제 주권을 무색하게 만든다. 전 세계를 연계된 경제구조 안에 갇히게 한 후, 경제를 내파(implosion)시키면, 인플레에 시달리는 나라들이 엘리트들에게 경제구조를 요청할 것이다.


달러나 엔화, 원화같은 현금이 모두 가치없고, 쓸모없는 것이 되면 그들은 세계의 단일통화 즉, 표준화폐를 제시할 터인데, 이것이 바로 ‘digital money’이다. 달러나 엔화, 원화같은 국가적 주권을 표시하는 화폐단위가 사라지고, 대신 새로운 세계공통의 화폐단위 즉, digital unit이 제시될 것이다.


오직 컴퓨터상에서만 존재하며 컴퓨터내에서만 결제가 가능할 터인데, 이 새로운 화폐가 우리 신체내에 이식된 칩에 입금될 것이다. 오직 별도의 단위없이 0,1,2,3.. 등의 아라비아숫자로만 표시되는 digital money가 각 개인이 매매한 현물에 따라 차감된다. 이것은 공산주의사회에서의 노예경제 즉, 배급과 소비의 경제구조이다.



②강력범죄로 인한 사회안전의 문제를 제기한다.


전 세계 공통으로 강력성범죄자, 아동성범죄 및 유괴범에 대한 단속의 문제가 거듭 제기되고 있다. 매일 일상생활에서 안전을 위협당한다고 생각하는 여성, 아동들은 거의 패닉상태다. 이에 대한 효과적 안전장치로 범인추적 또는 예상되는 피해자에 대한 위치추적을 빌미로 전자팔찌장착이 이슈화 되고 있다. 이것도 또한 신체내 이식된 칩으로 나아가기 위한 전단계라 할 수 있다.



③전염병확산에 대한 안전장치로 칩 이식문제가 제기될 것이다.


미국에선 돼지독감(Swine flu) 즉, 신종플루가 유행되었을 때, 질병확산이 매일 이슈로 되고, 사람들을 대유행공포에 시달리게 했을 때 Verichip사가 때맞춰 새로 개발한 verichip triage(http://www.receptorsllc.com/)란 상품이 소개되었었다.

(그에 관한 기사: http://www.wnd.com/index.php?fa=PAGE.view&pageId=107588)


그러다가 예방백신이 세계적으로 대세가 되자, 그만 잠잠해졌는데, 그것은 신종플루가 계절성독감과 증상이 구분이 잘 안되고, 또 다른 변종 조류독감과 또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지를 사람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을 때 그리고 백신피해자가 속출하자, 어떻게 하면 항시 잠복하는 유행성독감과 변종 독감의 위협에 대해 인체내에 면역성을 갖게 할 수 있을까에 대한 획기적인 예방책으로 신체 내 이식된 칩 형태로 각종 다른 이질적 독감들의 병원균을 체내에서 선별 및 추출하며, 또 치료까지 해 주는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이것을 또 다른 시각에서 보자면 이 독감병원균 선별․추출 칩을 체내에 삽입하지 않은 개인은 앞으로 잠재적 병원균보유자가 되어 언제든지, 전염성 질병을 타인에게 확산시킬 수 있는 사회적 범죄자가 되게끔 만드는 요소를 갖게 된다.


베리칩은 단순한 사회․경제 이슈보다 더 큰 문제 즉, 그것을 선택적으로 삽입하지 않은 개인에게 큰 사회적 차별 요소를 갖고 있다. 모든 매매의 시스템이 칩을 이식한 군중들간의 ‘digital money’로 결제되는데, 칩을 삽입하지 않고 고집하는 개인의 현금을 통한 거래가 완전 차단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칩을 이식받아 모두가 범죄 없는 안전한 사회로 가기위해 노력하는데, 칩 받지 않은 개인은 범죄 없는 공공사회에서 이탈하여, 일거수 일투족을 추적당하지 않고 활보하려 하는 잠재적 범죄자로 여겨질 것이다.


무엇이든지 대중문명사회에선 어떤 추세가 대중화되고, 유행하면 그것을 따르지 않는 개인의 자유는 무거운 짐이 되어, 집단압력의 희생양이 되고 만다.


빌더버거 그룹은 미래에 범죄없고, 질병없고, 사고없는 안전한 사회로 나아간다는 미명아래 그들의 ‘최종목표’이자 ‘궁극목표’인 칩 이식을 실행하기 위해 앞으로도 오히려 역설적으로 지속적인 사회 위기를 불러올 것이다.


흉흉한 범죄가 더욱 더 속출할 것이며, 실험실에서 합성된 치명적 병원균들을 유출하여 온역을 일으킬 것이고, 그들의 숨은 병기인 MK ULTRA 에이젼트들을 이용하여 불특정 다수를 목표로 하는 테러 및 암살을 자행할 것이다.


그리고 세계경제는 더욱 더 출렁일 것이다. 이러한 위기 및 조작된 위기에 대한 해결책으로 신체내 이식된 칩을 그들이 적극 홍보하고 실행할 것이다. 다음 비디오와 같이 말이다.




하지만, 이에 대해 깨어있는 사람들은 이것이 인간에 대한 위협임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끝으로 아마 Rfid칩의 위협을 누구보다 가장 효과적이며 지적으로 전파하고 있는 Katherine Albrecht(케더린 올브레히트; “Spychips”라는 책의 저자이기도 하며, 하바드에서 소비자마켓팅을 전공했다.)를 소개한다.



출처:달러와 금관련 경제소식들/맛소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