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거와 대환란/휴거·2

[스크랩] 세계적인 신학자 존 해기 목사님 휴거 메시지|

세계적인 신학자 존 해기 목사님 휴거 메시지

저에겐 존경하는 존 헤기목사님의 설교를 몇 번씩 접해도 꼭 필요한 영의 양식이었습니다.

이 신앙으로 섞이지 않고 지금까지 신랑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는데...

이젠 정말 다 됐지 않나 더욱 사모하며 기다립니다.

신랑 예수님을 기다리는 신부라면 이 말씀이 송이 꿀처럼 달 것입니다.

깨어있는 외국목사님들은 휴거 휴거 신부들 신부라고 강하게 외치시는데 왜 한국교회만큼은 외치지 못할까요? 그것은 단 하나 움켜잡은 걸 놓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혹 이 밤에 오실지도 모릅니다. 그날과 그시는 아버지만 아십니다.

사랑하는 신부들이여~!! 지구촌에 들리는 성령의 음성을 함께 듣자구요.

아멘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먼저 질문 하나를 드리겠습니다. 휴거가 있겠습니까? 휴거가 있겠습니까?

한 목사님이 말했습니다. 우리 교회가 처음으로 휴거될 것입니다.

왜냐면 성경에서 말하기를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난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교회의 교인들이 죽은 믿음을 가지고 있다고 냉소적으로 표현한 것 같습니다.-역자 주)

갑자기 미국 전역에서 교회의 휴거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에 대해서 공격을 하고 있습니다.휴거는 없다고 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메시지보다 사람들의 메시지에 더 충실한 사람들은 그 무리에 끼어들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저에게 이런 질문을 합니다. 해기 목사님! 제가 휴거를 믿지 않는 것과 믿는 것에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정확하게 말하자면 성경에서는 그 분을 바라는 사람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고 말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 분을 바라보지 않는다면 그 분을 당신을 위해서 오시지 않으실 거라는 겁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그 분을 바라보는 사람들은 그 분을 뵙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 분을 바라보지 않는다면 그 분과 함께 갈 수 없습니다.

성경은 장차 이 땅에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도록 깨어 기도하라고 말합니다.

휴거가 있겠습니까?

성경 데살로니가 전서 4장 16절이하에서 바울 사도는 말씀하고 있습니다.

저를 따라하십시요,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마태복음 24장 30절에서는 인자가 오실 때의 징조를 말하고 있습니다.

인자가 구름을 타고 권능과 큰 영광으로 오시는 것을 볼 것이다.

그리고 사도행전 1장 11절에서는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저를 따라하십시요,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주님이 가신 것을 실제로 눈으로 보았다.

그러므로 주님이 다시 오실 때에도 실제로 눈으로 볼 것이다.

그가 다시 이 땅에 오실 때 영광의 구름속에 계신 주님을 뵐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성경의 그림을 이 개념과 함께 가지세요. 예수 그리스도는 영광의 왕자이십니다.

이제 곧 천국의 구름을 타고 오실 것인데 갑자기 그리고 영광의 광채를 입고 오실 것입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시길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과학이론으로 봤을 때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인다는 것은 폭풍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는 예수님이 이 땅에 다시 오실 때 폭풍이 끝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의 어린양께 찬양을 드립니다.

예수님은 구름을 타고 오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팔이 울릴 것입니다.

왜 나팔일까요? 왜냐하면 성경에서 나팔은 왕권을 선포할 때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왕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평화의 왕자입니다.

그는 왕 중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이십니다.

천사장의 소리가 무덤 속에 있는 의인들을 부를 것이며 세상의 모든 무덤이 터지며 무덤속에 있던 자들이 천국으로 올라가기 시작하며 놀란 무슬림들은 부활된 하나님의 성도들의 몸이 영광의 주님을 뵙기 위해서 올라가는 것을 볼 때 휘청거릴 것입니다.

고속도로에서는 차들이 여전히 달리고 있지만 운전하는 사람들이 위로 올라갈 것입니다.

성도의 집에서 가족들이 함께 식사하고 있을 때 갑자기 하나님의 나팔소리가 울릴 것이고 예비된 자들은 그 저녁 식사 테이블에서 그리스도가 주재하시는 어린양의 혼인 만찬으로 옮겨갈 것입니다.

할렐루야!신문 머릿기사에 수백만 명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고 말할 것입니다. 여기 계신 몇몇 분들은 그러한 신문 기사를 곧 보게 될 것입니다.

텅빈 집, 텅빈 차 , 만약 당신이 크리스챤이 아니라면 감히 크리스챤 조종사가 조정하는 비행기를 타지 마십시요.

그는 올라갈 것이고 당신을 추락할 것입니다. CNN에서도 보도하며 뉴에이지를 신봉하는 사람들은 비행선(UFO)의 침입이라고 지껄일 것입니다.

그들은 20년 동안 그런 것에 대해서 말해오고 있고 이 실종 사건에 대해서 그렇게 결론을 내릴 것입니다. 심리학자들은 집단 히스테리라고 할 것입니다.

가장 큰 규모의 기도모임이 교회가 이 땅을 떠난 후에 열릴 것입니다. 이 교회는 앞 뒤로 꽉 찰 것입니다.

사람들은 울면서 말하기를 목사님이 말씀하셨던 것처럼 주님이 오셨다. 우리 남은 자들은 지옥(환난)을 겪어야 할 것이다.

여러분 중에서는 저를 보며 왜 지금이냐고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가 오시는 것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예수님이 원하시는 삶을 살지 않는다면 예수님을 결코 뵙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나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준비되든 안되든 간에 주님은 오십니다. 나는 만왕의 왕이며 만주의 주이다.

내가 선택된 교회를 위해서 돌아올 것이다.

이웃 사람들은 이런 대화를 할 것입니다. 내가 여기에 서서 존스씨와 이야기하고 있을 때 그가 공중으로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집 위로 올라가고 나무꼭대기로 올라가고 사라졌어요, 사라졌어요! 내 눈앞에서 구름속으로 그가 사라졌어요.

무엇이 세상을 놀라게 할 일입니까? 세상을 놀라게 할 일은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의 휴거입니다.이것은 눈깜짝할 사이에 일어날 것입니다.

기도하고 떠날 채비를 하고 위를 보십시요.

우리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올라갈 것입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의 어린양께 찬양드립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시길 그들이 동서남북으로부터 올 것이다.

그 숫자가 수만의 수만의...이것은 성경에서 말하는 셀 수 없이 많은 무리를 말합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하나님께서 모든 눈물을 씻어주시며 더 이상 고통도, 아픔도, 슬픔도,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사망도, 질병도 없을 것이며 암이나 심장병으로 고통받는 자들을 위한 방도 없을 것이다. 할렐루야!

하나님의 어린양께 찬양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은 광채나는 예복을 받을 것입니다. 성도들의 옳은 행실입니다.

여러분들이 선을 행하면 천국에 도착할 때 예복의 질을 결정합니다.

여러분들은 한가지나 다섯 가지 종류의 면류관을 받을 것입니다.

생명의 면류관, 영광의 면류관, 의의 면류관, 자랑의 면류관, 썩지않을 면류관...

여러분들은 천국에서는 어떤 사람이 살면서 무엇을 했는지 그리고 얼마나 잘했는지 알게됩니다.

우리는 신부들을 위해서 예비된 만찬에 참석하게 될 것입니다. 점(얼룩)도 없고 주름잡힌 것도 없는 신부, 제 말씀을 들어보십시요. 얼룩은 하나님의 어린양의 깨끗한 보혈로 씻겼습니다.

이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구속된 신부들이며 세상과 마귀에게 승리한 신부들입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인 신부들입니다.

거룩하게 행하는 신부들입니다.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뵙지 못하느니라. 이것이 그의 고귀한 신부들에 대한 주님의 생각입니다.

여러분들도 제가 듣는 것을 듣습니까? 여러분들도 제가 듣는 것을 듣습니까?귀를 기울여 보세요.

결혼식 음악입니다. 천국의 오케스트라가 연주되는 것을 듣습니다. 신부가 오고 있습니다. 결혼 만찬이 준비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귀를 기울인다면 그리스도의 신부를 천국으로 데려갈 메시야의 발자국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예비하십시요! 예비하십시요! 예비하십시요! 예비하십시요! 예비하십시요!영광의 왕이 곧 오십니다.

번역: Paul Yu

* 존 해기 목사님은 베스트셀러인 <종말의 시작>과 <미혹의 날>의 저자이고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서 현재 2만 여명이 모이는 코너스톤교회를 설립하여 목회를 하고 있습니다. 그는 지구촌 텔레비전선교회의 회장이며그의 설교는 매일, 매주, 텔레비전과 라디오를 통해서 미국과 전 세계에 방송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