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국과지옥2/천국과지옥·3

[스크랩] (글) 지옥에 목사들이 왜 이렇게 많은거야!|

자기를 자랑하다가 지옥에 떨어진 종(1)

 

(예수님) 주의 종들의 실태를 보여줄 것이니라! 자기가 주인이 돼서, 나의 양떼를 삼키는,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주의 종들의 실태를 보여줄 것이니라! 얼마나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지, 나의 일을 해야 될 주의 종들이 어찌하여 자기의 탐심과 욕심으로 가득 차 있는 고! 이 소식을 듣고 수많은 나의 종들이 깨닫기 원하노라!

 

(요즘에 목사님들이 교회에서 예수님이 돼버렸어요. 막 팔을 이렇게 하고 교주처럼 이렇게 하면서, 그 성도들이 막, 목사님 목사님 하면서 이렇게 떠받들어요, 공산주의처럼! 그런데 목사님은 너무 좋아가지고, 당신이 예수님 돼가지고 이렇게 하는데, 그게 사단이 뱀 큰 게, 뒤에서 막 팔을 이렇게 올려요. 이렇게 양쪽으로 올려요! 막 교만하게 막~ 만들어놓고, 자기가 최고인 것처럼 막 그렇게 해요. 뭐 하나 잘한다고 사람들이 얘기하면 그걸 계속 내세워가지고 내가 이렇게 잘한다, 이렇게 잘한다, 내가 뭘 잘한다, 막 이러면서 사람들은 밑으로 내려버리고 본인만 이렇게 올라가 버려요. 그러니까 예수님이 없어져요, 자꾸 자기만 드러내니까! 그런데 그런 목사님들이 지옥에 떨어졌어요. 지옥에서 이렇게 팔을 꽁꽁 묶어버렸어요. 팔을 꽁꽁 묶고 다리도 꽁꽁 묶고 몸을 꽁꽁 묶고 발을 이렇게 묶어버렸어요.)

 

(목사) 내가 교주나 다름없었어요! 내가 교주나 다름없었어! 이단 교주나 다름없었어! 겉으로는 교회인 것 같았지만, 아니야! 이단이나 똑같았어! 예수님을 전한다 하면서도 내 마음속에 예수가 없었어요! 내 마음속에 예수가 없었기 때문에 나를 자꾸 드러내려고 했어! 나는 아무것도 없으면서, 내가 되게 똑똑한 것처럼, 내가 잘난 것처럼, 내가 지식 있는 것처럼, 내가 기도를 잘하는 것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처럼, 나는 그렇게 했어요!

 

아무것도 없어! 나는 빈털터리야! 그런데 나는 예수도 없었어! 예수가 있어야 되는데, 예수가 없는 나는 빈털터리가 돼버리고 말았어요! 내가 이런 자였어! 내가 이런 자였다고요! 지식도 아무것도 없으면서, 학벌도 없으면서 지식 있는 척했어! 무식해보이지 않으려고 지식 있는 척 했다고요! 사람들이 나를 무식하다고 무시할까봐, 나는 무식하지 않은 척을 하려고, 밤을 세워가면서, 달달달 외워가면서, 책들을 보면서, 그렇게 얘기를 했다고요! 내 머리는 깡통이야~~! 난 아무것도 없어! 아무것도 없어! 사람들이 어떻게 그렇게 많이 아냐고 그런 소리하면, 나는 더 많이 알려고 밤을 세워가면서, 이 책, 저 책, 뒤적거리면서 목사님들 만나면 그렇게 얘기했다고! 내가 알고 있는 걸 갖다가 얘기했다고! 전날에 책을 보면서 뒤적거린 걸 갖다가 얘기를 했어요! 내 안에는 믿음도 없었어~~! 예수님도 없었어요!

 

나는 가짜 목사였어! 지식도 없으면서 지식을 파는 가짜 목사! 가짜 목사였다고요! 가짜 목사였다고! 진짜 목사는 예수님을 안 팔아! 진짜 목사들은 예수님을 안 팔아! 예수님만 높이는데, 나는 가짜 목사, 지식으로 가르치려고 노력하는 가짜 목사였어! 진짜와 가짜가 다른 거는, 이리 떼가 올 때 양들을 놓고 도망간다는 거고, 진짜는 이리 떼가 오면 막아낸다는 거야, 양들을 지키기 위해서! 그게 진짜와 가짜의 차이라고요! 수많은 사람들이 근데 나처럼 가~~! 수많은 목사들이 나랑 똑같은 길을 간다고~~! 수많은 목사들이 성령으로 가는 게 아니라 지식으로 가고 있다고! 수많은 목사들이 똑똑한 척 자기를 내세우려고 책을 뒤적거린다고! 그러다간 지옥에 와~~!

 

믿음이 어디 있어! 지식 있는 목사들이 믿음이 어디 있어! 큰 교회 목사치고 지식 없는 목사가 어디 있으며, 그 지식가지고 다 망한다고! 지식가지고 다 망한다고! 큰 교회 목사들이 지식 가르치다가 성도들이 확신이 없는 거야! 지식을 가르치기 때문에 확신이 없는 거야! 성령으로 가르쳐야 되는데 지식으로 가르치기 때문에 확신이 없는 거라고요~~!

 

내가 왜 그랬을까~~~! 내가 왜 그랬을까~~! 말씀으로 가지 못하고 왜 이렇게 지식으로 갔을까! 내가 왜 그랬을까! 그런데 수많은 목사들이 지금 그렇게 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다고요!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다고! 억울하게, 억울하게,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다고! 목사 잘못 만나서 억울하게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다고!

 

자기가 지식으로 가는데 영혼을 어떻게 사랑하겠어! 자기가 지식으로 가는데 예수가 어디 있냐고! 지식으로 가는 목사, 예수 없어! 포장지만 예수야! 포장지만 예수라고~~! 다 자기를 드러내는 거야! 다 자기를 드러내고 자기를 높이고 있다고! 지식 있는 목사, 자기 안 높이는 목사 어디 있어! 나와 보라고 그래~~! 지식 있는 목사가 자기 안 높이는 목사 있으면, 나와 보라고 그래! 성령으로 가는 목사는 자기를 낮추고 낮추고 예수님만 높이는데, 지식으로 가는 목사는 자기를 높이고 있다고~~!

 

내가 최고야, 내 말을 믿어라, 나를 따라와라, 왜 목사를 따라오라고 그러냐고 예수님을 따라가야지! 그게 지식 있는 목사들의 차이야~~! 다 차이야! 다 귀신들이 그렇게 잡아 쓰는 거야! 다 잡아 쓰는 거야! 영적인 목사들은 귀신이 잡을 수가 없어! 영적인 목사들은 귀신이 잡을 수가 없어~~! 기도하고 성령 충만 받기 때문에 귀신이 들어갈 수가 없어! 지식으로 가르치는 목사는 귀신이 다 잡고 있어! 성령충만 받지 않기 때문에 지식으로 가는 거야! 지식으로 가는 거라고~~!

 

아~~! 아~~! 정신 차려, 목사들아~~~! 정신 차려, 목사들~~~! 정신 차려~~! 지식으로 가는 목사들, 정신 차려! 가슴에 손을 얹고,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 봐! 그 안에 예수가 있나! 예수가 있나, 자기 지식은 있어도 예수는 없잖아! 자기 지식은 있어도 예수는 없잖아! 그러면서 나 어느 목사 만났네, 어느 목사 만났네, 이름 있는 목사, 큰 교회 목사 만났네, 이러면서 자기를 높이잖아! 그게 다 사단의 방법이라고! 귀신에게 속는 거라고! 속지 말아요~~! 속지 말아요! 속지 말아요~~! 속지 말아요!

 

사도 바울이 뭐라고 그랬어! 사도 바울처럼 지식이 많은 사람이 어디 있어! 사도 바울처럼 똑똑한 사람이 어디 있어! 그런데 다 배설물로 여기고 말씀과 기도로 전무한다는 그 말씀을 붙잡아! 목사들은 그 말씀을 붙잡아! 목사들은 그 말씀을 붙잡아! 그 말씀의 뜻이 무엇인지 그 말씀을 붙잡으라고! 바보같이 이 책, 저 책, 보지 말고, 바보같이 이 서점, 저 서점, 뒤적거리지 말고, 말씀과 기도로 전무하라는 그 말씀을 붙잡으라고! 그렇지 않으면 당신들이 지옥 가고, 당신들 교인들도 다 지옥 보낸다고~~~! 지식 있는 목사, 자기 안 높이는 목사 있으면 나와 보라고 그래~~~!

 

나도 그랬어~~! 나도 그랬어! 나도, 나 높였다고! 나도, 나 높였다고~~~~! 그렇게 높이다 높이다 높이다 보니까는, 내려올 수가 없어! 아닌 거 같은데도 내려올 수가 없어! 내가 한 말이, 그 가르친 게 있기 때문에 내려올 수가 없어! 인정을 못해! 그래서 지옥에 오는 거야! 그래서 지옥에 떨어지는 거야!

 

지옥이 안 믿어지니까 자기 지식을 내세우는 거야! 천국이 안 믿어지고 예수가 안 믿어지니까 자기 지식을 내세우는 거야! 정신 차려~! 정신 차려~~! 왜 이렇게 교회마다 목사가 예수가 돼버린 거야! 왜 이렇게 교회마다 목사가 하나님이 돼버린 거야~~! 이 나쁜 새끼들아~~! 나쁜 새끼들아~~! 너희 그러나다 나처럼 지옥에 온다! 너희 그러다가 나처럼 지옥에 떨어져~~~! 목사 새끼들아! 목사들은 정신 차려~~!

 

교회에서 하나님 되지 마! 예수님 되지 마! 교주 노릇하지 마! 종이 돼, 종~~~~! 하나님의 종으로 일하라고! 종은 낮아지는 거야! 종은 심부름만 하는 거야! 종은 시키는 대로만 하는 거야! 그런 종이 돼야지, 왜 자기가 주인 행세를 하냐고! 예수님이 주인인데, 왜 목사가 주인이 되냐고~~! 왜 양떼를 야금야금 다 먹어 버려! 왜 양떼를 자기 소유물로 생각하는 거야! 왜 양떼 한 명 한 명을 자기 것으로 생각 하냐고! 그 양떼는 목사 것이 아니야! 하나님의 것이야! 하나님의 것이라고~~~~! 내 양을 치라고 그랬잖아! 목사 양을 치라고 그런 게 아니라, 예수님이 내 양을 치라고 그랬잖아~~~! 왜 근데 목사 니네 걸로 생각하는 거야! 니네 게 아니야! 왜 니네 걸로 생각하는 거야! 돈 많은 교인이 있으면 다 니걸로 생각하잖아! 돈 잘 쓰고 돈 많은 교인 있으면 니걸로 생각하잖아! 이 목사들아~~! 니네게 아니라고! 그래서 그 돈 많은 사람은 목사 비위 맞추다가, 자꾸 비위 맞추려고 그러고, 목사는 더 서로가 비위 맞추다가 그렇게 지옥에 떨어지는 거야!

 

이 목사 새끼들아! 지옥이 어떤 줄 아니! 지옥이 진짜 있어! 영적인 목사들은 지옥을 믿고 천국을 믿기 때문에 그렇게 발버둥을 치는 거야, 지옥에 안 가려고! 지식 있는 목사들은 지옥이 믿어져? 믿어지는 목사 있으면 나와 보라고 그래! 지식 가지고 지옥이 믿어지는 목사 있으면 나와 보라고 그래! 그래서 지옥에 떨어진다고! 지옥이 안 믿어지기 때문에 지옥으로 떨어지는 거야~~!

 

그런데 지옥이 진짜 있어! 지옥이 진짜 있어~~! 지옥이 진짜 있어! 지식 있는 목사들이 믿지 않는 지옥이 진짜 있다고~~! 진짜 있다고! 어떻게 할래! 어떻게 할 거야~~! 지옥이 진짜 있는데! 지식 가지고 천국 가는 거 아니야~~! 지식 가지고 천국 가는 거 아니라고~~! 지식 가지고 천국 가는 거 아니야! 영적인 목사들은 사역이 힘들지만 천국에 갈 확률이 얼마나 많은지 몰라! 그런데 지식 있는 목사들은 너무 편하게, 그렇게 편하게 하다가 지옥으로 떨어진다고! 천국 갈 확률이 없어! 당신들이 믿지 않는, 당신들조차도 믿어지지 않는 지옥이 진짜 있다고~!어떻게 할 건데! 어떻게 할 건데! 나도 내 지식가지고 가르치다가 지옥에 떨어졌는데! 나도 그랬는데~~! 나도 그랬는데!

 

(귀신이, 귀신들이! 이렇게 길이 있는데, 영적인 목사들은 아주 좁은 길을 가요! 그런데 지식 있는 목사들은 넓은 길로, 아주 활주로 같이 곧은 길로 막 줄지어서 가요! 그렇게 가다 보니까, 낭떠러지로 떨어지는데, 거기가 지옥이에요! 영적인 목사들은 진짜 너무나 혼자 갈 정도로 이런 꼬불꼬불한 길을 가요, 힘들게! 그런데 갈수록 길이 이렇게 넓어져요! 빛이 막 쫙~~ 비춰요! 천국에서 빛이 비춰요! 너무너무 환한 빛이, 너무 눈부실 정도로 빛이 비치는데, 그 빛으로 쭉 가니까, 그 빛이 이렇게 점령을 해요. 그러면서 천국으로 가요.)

 

지식 있는 목사들이 지식 때문에 망한다! 세상에서 망하는 게 아니라, 영혼이 지옥에 떨어져서 망하는 거야! 당신들의 영혼이 지옥으로 떨어져서 영원한 형벌을 받는 게 망하는 거라고! 왜 이렇게 기도하는 목사들이 없어! 왜 이렇게 기도하는 목사들이 없냐고! 왜 이렇게 성경을 파는 목사들이 없냐고! 말씀을 집중적으로 파고드는 목사들이 없냐고! 뭐하는 거야! 뭐하는 거야~~~~!

 

기도하는 목사들이 다 어디가 있는 거야~~! 기도하는 목사들이 어디가 있는 거야~~! 하나님이 기도하는 목사를 찾고 있는데 드문드문 있네! 드문드문 있어! 목사들은 많은데 기도하는 목사들은 드문드문 있어! 하나님이 기도하는 목사를 찾고 있는데, 기도하는 목사들이 어디 있어! 목사는 많은데 기도하지 않고, 성경 말씀도 보지 않는 목사들만 우루루루! 수많은, 저렇게 수많은 목사들이 기도하지 않고, 말씀보지 않고, 뭔 책만 저렇게 옆에다 끼고 다니면서, 차 옆에다 놓고 다니고, 그렇게 보냐고! 이 바보 새끼들아! 그것이 너희들을 죽이는 거야! 이 바보들아~~! 거기는 생명이 없어! 생명이 없기 때문에 당신이 죽는 거야~~!

 

말씀을 파고들어! 말씀을 파고들면 생수가 나와! 우물을 땅을 파면 물이 나오는 것처럼 말씀을 파고들어! 그러면 거기에서 생수가 나온다고! 말씀을 파고들고, 파고들고, 파고들면, 거기에 엄청난 비밀이 있고 보물이 있다고! 그 보물을 캐내 가~~! 말씀 속에 보물을 캐내 가! 말씀 속에 보물을 캐다가 나눠줘! 말씀 속에 보물이 있다고~~! 세상에서 비교가 안 되는 보물이 말씀 속에 있다고! 당신들이 보는 그 허연 책! 그 속에는 보물이 없어! 생명이 없어! 죽은 말씀이야! 사람을 죽이는 거야! 마약과 같아! 그래서 한번 책을 보면 계속 보는 거야! 마약과 같은 책들이라고~~! 어떻게 할 거야~~! 어떻게 할 거야~! 이 지옥의 형벌을 어떻게 당하려고 그래!

 

너무 많이 목사들이 지옥에 떨어지겠네! 너무 많이 지옥으로 떨어지네, 목사들이! 영혼이 보장 받지 못하고, 말로는 목사라고, 하나님을 위해서 살았다고 그러지만, 자기를 위해 사는 지식적인 목사들이 지옥으로 떨어지네! 엄청나게 많네! 이렇게 많은 줄 나도 몰랐어! 이렇게 많은 줄 나도 몰랐어~~!

 

기도하지 않고 자기 지식을 가르치는 목사들이 이렇게 많은 줄 모르겠어! 겉으로는 기도하는 척하지만 니네가 기도해? 아니잖아! 아니잖아~~! 기도도 안 하잖아! 이렇게 많은 줄 몰랐어! 저 목사 밑에 있는 교인들은 어떻게 할래! 저 목사 밑에 있는 교인들은 어떻게 할 거야~~! 다 지옥으로 떨어지네! 억울하게 지옥으로 떨어지네! 목사보고 가다가 지옥으로 떨어지네~! 목사보고 가다가 지옥으로 떨어지네~~~~! 목사보고 가다가 지옥으로 떨어지네~~~~!

 

지식 있는 목사들은 영적인 얘기를 하지 못해! 영적인 비밀을 모르기 때문에! 지식, 지식, 지식만 가르치는 거야! 어떡해! 어떡해요~~! 어떡해요~~~~~! 저 많은 목사들이 지식 때문에 지옥으로 떨어지게 생겼는데, 어떡해요! 가서 말 좀 해요~~~! 가서 말 좀 해요~~~! 계속 그렇게 하다가 지옥 떨어진다고 말 좀 해요! 지옥 온다고 말 좀 해요~~~! 지옥에 떨어진다고 말 좀 해줘요~~! 저 목사들이 지옥 오게 생겼다니까~~! 목사들만 오는 게 아니야! 포도송이처럼 주렁주렁 매달려가지고 다 지옥으로 떨어진다고! 애들 소풍가는 것처럼, 선생님이 앞장서서 애들이 따라가는 것처럼, 지옥으로 다 떨어진다고~!

 

한 영혼이 천하보다 더 귀하다고 했는데, 저 수많은 영혼들이 지옥으로 떨어진다고! 목사 한 명 때문에, 목사 잘못 만나가지고! 그런데 그 밑에 교인들은 몰라! 하나도 몰라! 우리 목사님이 최고야! 우리 목사님 최고야! 우리 목사님 최로라고만 하지, 예수님 최고라고 하지 못하는 저 교인들도 몰라! 정신 차려~~~! 큰일 났다고, 큰일 났다고! 당신들이 지옥에 떨어지게 생겼다고! 당신들이 지옥에 떨어지게 생겼다고! 큰일 났다고~~! 집안에 불 난 것처럼 큰일이 났다고~~! 집안에 불이 났는데 집안에 있을 거야, 나와야지! 지식 속에 갇히지 마~~~~~! 지식 속에 갇혀 있는 것은 집안에 불났는데, 그 안에 있는 거나 마찬가지야! 마찬가지라고~~!

 

(이 목사님 입을 갖다가 칼로 이렇게, 칼날이 이렇게 됐는데, 확 찢어버려요.)

 

아~~~~~! 아~~~~! 이 고통을 당할 수가 있냐고! 이런 고통이, 이런 고통을 당할 수가 있냐고! 얼마나 아픈 줄 아냐고~~! 죽을 것 같아! 죽을 것 같이 아파도 죽지 못한다고~~~! 죽을 것 같이 너무나 아픈데 죽지도 않는다고~~~! 나는 힘들어 죽겠는데, 나는 힘들어 죽겠고, 나는 아파 죽겠는데, 귀신들은 좋다고 그런다고! 귀신들은 좋다고 계속 나를 고통 준다고!

 

목사들 내려오면 귀신들이 얼마나 좋아하는 줄 알아? 귀신들이 얼마나 좋아하는 줄 아냐고~~! 부처, 신부, 신부와 중이 내려오는 것보다 더 좋아해! 목사들 내려오면 박수를 친다고! 목사들 내려오면 박수를 친다고~~! 잘 속았다고! 우리한테 잘 속았다고 박수를 친다고, 귀신들이~~!

 

(아, 등짝을! 등짝을 도치램프로 지져버려요! 살이 하얗게 드러났는데 도치램프로 막~~ 지져버려요! 소리가 나! 살이 흘러 내려! 새카맣게 타버려요!)

 

아, 뜨거~~~! 아, 뜨거~~! 뜨거워! 이 고통을 어떻게 견디려고 그래, 목사들아~~~! 목사들은 지옥 오면 더 형벌이 심하다고! 지옥은 용서라는 없어~~! 지옥은 용서라는 게 없다고~~! 지옥은 형벌만 있고 용서라는 게 없다고! 사랑도 없다고! 여기는 희생도 없어! 여기는 물어뜯고 형벌 주고, 찌르고 잘라가고 물속에 집어넣고, 팔팔 끓는 물에 집어넣고, 기름 가마솥에 집어넣고, 귀신들이 머리통을 깨물어먹고, 머리를 잘라가고, 손가락을 잘라가고! 이런 게 믿어져? 이런 게 믿어지지 않지! 너무 어마어마하고, 너무 무시무시해서 하나도 안 믿어지지!

 

근데 지옥이 진짜 있어! 당신들이 믿던지 안 믿던지 지옥이 진짜 있어! 예수 전해! 예수 잘 전해~~~! 예수 잘 전해, 목사들아~~! 지식 속에 갇혀있는 목사들은 예수 잘 전해! 영적인 목사들이 예수, 예수 하는 것처럼 지식 속에 갇히지 말고 예수 잘 전해! 그게 살길이야! 그게 살길이야~~! 그게 불 속에서 나오는 살길이야! 아~~~~! 귀신들은 힘도 안 드나봐! 지치지도 않아! 나는 지쳐죽겠는데, 나는 이렇게 힘든데, 귀신들이 지치지도 않아! 힘도 안 들어! 우리가 고통 받으면서 소리 지르면 더 좋데, 귀신들은! 말도 안 돼! 믿어지지도 않아! 나도 안 믿어져! 나도 안 믿어져! 그런데 지옥이 진짜 있는 걸 어떡해! 내가 지옥에서 이렇게 형벌 받고 있다는 사실을 누가 믿겠어! 누가 믿겠냐고~~! 우웩! 욱! 웩! 우웩! 욱! 아~~~!

 

(입안에서 회충이, 회충이 막 수도 없이 쏟아져 나와요! 입안에서! 아~~! 그 누리끼끼한 회충이 막 쏟아져 나와!)

 

아~~~~~! 내 목을 잘라버리고 싶다! 내 목을 잘라버리고 싶다~~~~~~! 아~~~~! 어디서 이렇게 많이 나오는 거야! 어디서 이렇게 회충이 많이 나오는 거야~~~~! 내 목을 잘라버리고 싶다~! 칼 좀 줘봐! 칼 좀 줘봐! 내 목을 잘라버리게 칼 좀 줘봐~~! 아~~! 칼 좀 줘봐~~! 내 목을 잘라버리게, 이 회충이 나오지 못하게, 내 목을 잘라버리게! 회충이 나오지 못하게, 내 목을 잘라버리게 칼 좀 줘봐~~! 우웩! 욱! 아~~~! 아~~~!

 

여기서 어떻게 나가! 여기서 어떻게 나가~~! 여기 캄캄한 데서 어떻게 하면 나갈 수 있는 거야~~! 내가 이제 지식으로 안 가르칠게! 내가 이제 하나님의 종으로 살게요! 나 좀 꺼내줘~~~! 나 좀 꺼내줘! 나 좀 꺼내줘~~~! 나 좀 꺼내줘! 나 좀 꺼내줘~~~! 나 좀 꺼내줘!

 

예수님의 제자들이 지식으로 가르쳤나 생각해봐! 예수님의 제자들이 뭘로 가르쳤나 생각해봐! 베드로가 지식으로 가르쳤나 생각해봐! 오직 성령 충만 받고 나가서 복음을 전파했다고! 지식이 가득 찬 가룟 유다가 어떻게 했나 생각해봐! 지식으로 가르치는 목사들이 가룟 유다야! 예수를 파는 가룟 유다야! 가룟 유다 되지 마~~! 가룟 유다 되지 마~~! 지식이 있는 가룟 유다는 예수를 팔았어!

 

아무것도 모르고 오직 기도하며 성령 충만한 제자들은 예수님을 위하여 죽었는데 지식이 있는 가룟 유다는 예수님을 팔았다고! 똑같아! 똑같다고~!지금 똑같아! 지식 있는 목사들 가룟 유다야! 가룟 유다면서 자기는 가룟 유다가 아니래! 자기가 가룟 유다면서 자기는 가룟 유다가 아니래~~! 자기는 가룟 유다면서 가룟 유다가 아니라 그러면서, 자기는 베드로래! 사도 바울이래! 요한이래! 웃기는 소리하고 있네! 이 나쁜 새끼들! 사기꾼! 사기꾼들아! 지식 있는 목사들은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지 않아! 하나님 말씀을 들으려고 하지도 않아~~! 가룟 유다와 똑같다고! 가룟 유다와 똑같다고~~! 지식으로 망하지 마! 지식으로 망하지 마!

 

(무당부채가 쫙 펴져가지고, 그걸 갖다가 배에다가 탁 꽂는데, 그게 무당부채가 칼날이에요. 끝에가 칼날이에요. 여기 배를 쫙 갈라버려. 면도칼날처럼!)

 

아~~~~~! 욱! 아! 아~~~~!

 

(창자가 다 흘러나가! 창자가 다 흘러나가!)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지옥의 피비린내! 이 썩는 냄새! 지옥의 비명소리~~~! 여기저기서 살려달라고, 살려달라고 비명소리! 살려달라고 하는 비명소리~~! 한번만 용서해달라는 비명소리! 예수님~~, 예수님, 예수님, 예수를 부르는 소리! 아~~~! 정신이 하나도 없네! 정신이 하나도 없어~~!

 

사람들마다 다 살려 달래~~! 다 살려달 래! 한번만 꺼내 달래! 지옥이 진짜 있었네~~~! 지옥이 진짜 있네! 믿지 않았던 지옥이 진짜 있네~~! 믿어지지 않았던 지옥이 진짜 있네! 지옥이 진짜 있었네! 지옥이 진짜 있어! 지옥이 진짜 있어! 지옥이 진짜 있어~~~! 한번만 살려달라고 소리소리 지르는 저 소리도 너무 괴롭다! 너무 괴롭다~~~! 너무 괴롭다~! 너무 괴로워~~~! 하나님, 한번만 살려주세요! 하나님, 한번만 살려주세요~! 내가 죽도록 충성할게요! 내가 죽도록 충성할게요! 한번만 살려주세요! 기도하면서 말씀 보면서 오직 예수님만 전하는 종이 될게요! 한번만 살려주세요!

 

지식 버릴 게요! 지식 버릴 게요! 지식을 좋아하는 목사들은 돈을 좋아해! 지식을 좋아하는 목사들은 돈을 좋아해~~~! 돈을 좋아한다고! 세상을 좋아한다고! 자기 자식 잘 가르치려고 그래! 좋은 집에 살려고 그래! 그게 지식 있는 목사들의 특징이야! 지식 있는 목사들, 돈 좋아하지 않는 목사들 있나 봐봐! 주위에 봐봐! 돈 좋아하고, 먹는 거 좋아하고, 사치하고, 목사들이 여자들보다 더 사치하는 목사들이 얼마나 많은지 주위를 돌아보라고!

 

영적인 목사들은 안 그래! 영적인 목사들은 다 놓고, 오직 영혼을 위해 산다고! 오직 예수를 위해 산다고! 영적인 목사, 돈 좋아하는 목사 있나 찾아봐봐! 이 잡듯이 한번 찾아봐봐! 영적인 목사가 돈 좋아하는 목사 있나 찾아봐봐! 지식 있는 목사가 돈 싫어하는 목사 있나 찾아보라고~~! 아~~! 지식 있는 목사들은 교회를 키우려고 난리야! 자기가 똑똑해보여야 되거든! 예수님이 높여주는 게 아니라, 자기를 높여야 되거든! 아! 영적인 목사들은 오직 한 명의 영혼이라도, 그 영혼을 놓고 기도한다고! 그런데 지식 있는 목사는 숫자에 관심이 있어! 영적인 목사는 영혼에 관심이 있고 지식 있는 목사는 숫자에 관심이 있는 게 틀리다고! 지식 있는 목사들, 정신 차려! 큰일 나! 큰일 나! 지옥에 떨어진다고! 지옥에 떨어진다고! 지옥에 떨어진다고!

 

지옥의 통로가 열렸다고! 당신들한테는 지옥의 통로가 열렸다고! 당신들이 이렇게 가다가 숨이 끊어지는 순간 지옥으로 떨어진다고! 지옥의 통로가 열렸기 때문에! 지옥의 통로를 어떻게 할 거야! 막아야 될 거 아냐! 정신 차려! 이 말이 믿어지지 않겠지! 무슨 귀신 소리냐고! 무슨 지옥의 소리냐고 믿어지지 않겠지! 믿어지지 않으면 믿지 마~~! 믿어지지 않으면 믿지 마~~! 믿어지지 않으면 믿지 말고 지옥에 떨어져서 고통 당해봐! 지옥이 진짜 있나 없나, 당신들이 실제로 내려와서, 실제로 지옥에서 고통당해보라고! 여기는 고통당하다가 나갈 수 있는 곳이 아니야, 지옥은! 지옥은 어느 정도 고통 받고 있다가 나가는 곳이 아니야~~! 귀신들이 뜯어먹는다고~~! 피를 짜먹는다고! 귀신들이 빨대를 꽂아가지고 피를 쭉쭉 짜 빨아먹는다고! 믿어져? 안 믿어지지! 안 믿어지지~~! 세상의 세계와 지옥의 세계가 너무 달라서 안 믿어지지!

 

지옥이 이런 곳이라고! 지옥이 믿어지지 않는 곳이라고! 세상하고 완전히 틀려서 믿어지지 않는 곳이 지옥이라고! 말씀을 제대로 가르쳐! 말씀을 제대로 못 가르치면 그 책임이 당신들은 지옥으로 떨어지는 거야! 지옥이 진짜 있어! 믿어야 돼! 지옥이 진짜 있다는 걸 목사들이 믿어야 돼! 목사들이 믿어야 돼! 지옥이 진짜 있다는 걸 목사들이 믿어야 돼! 그게 안 믿어지면 지옥으로 떨어진다고! 왜 이렇게 목사들이 지옥을 안 믿는 거야! 왜 이렇게 목사들이 예수를 안 전하는 거야! 뭐하는 거야! 왜 이렇게 지식을 전하고 가짜를 전하냐고! 지식은 가짜야, 진짜가 아니야! 지식은 가짜라고!

 

(귀신이 말을 해요.)

 아~~! 야, 이 새끼들아! 우리한테 쓰임 받다가 뭐 이렇게 잔말이 많아! 아이고, 지식 있는 목사 새끼들! 우리가 계속, 계속해서 쓰고 있는데, 니가 그런다고 믿어지겠냐, 이 병신 새끼야! 지식 있는 목사 새끼들은 고집이 있어가지고 안 통해! 자기 지식이 최고인 줄 알아, 이 병신 새끼야! 지식 있는 것들이 그래서 망하는 거야! 지식 있는 것들이 그래서 망하는 거야! 지식이 들어오면 예수가 없거든! 그래서 지옥으로 떨어지고, 그래서 망하는 거다! 이 새끼들아! 지식 있는 목사 새끼들은 다 우리 거다! 지식가지고 얘기하는 목사 새끼들은 다 우리 거야! 준비된 거야! 지옥으로 떨어뜨릴 준비를 하고 있는데도 모르고 있단 말이야!

 

아이고, 걔네들은 조금만 높여주면, 지가 최고인 줄 알고, 그 최고의 자리에서 안 내려오려고 그러다가 지옥에 퐁당 떨어진다! 아이고, 고소해라! 걔만 떨어지냐! 그 교회 교인들 새끼들은, 그 년 놈들도 주루루, 주루루, 주루루 다 떨어지잖냐! 목사새끼 하나 잡으면 너무너무 쉬워! 목사새끼 잡으면 교인들 지옥으로 떨어뜨리는 건, 일도 아냐! 목사 말이 하나님 말보다 더 힘이 있거든! 목사새끼 말이 하나님 말보다 더 힘이 있어! 진짜를 얘기해주면, 다 안 믿지! 그래서 가짜를 자꾸 얘기를 해주는 거야! 그러다가 지옥으로 떨어뜨리는 거야! 진짜를 얘기해주면, 다 싫어해! 그게 왜 그런 줄 아냐! 우리가 다 잡아놨거든! 아이, 고소해라! 너무 좋다! 목사새끼들은 다 우리 거다! 지식 있는 것들은, 다 우리의 밥이야! 우리의 장난감이야! 우리의 노리개야! 너무너무 좋다! 떨어져라! 떨어져, 줄줄줄줄! 떨어져라! 아이고, 신난다, 신나, 신나!

 

이제는 목사 새끼들이 지옥으로 몰고 오는 시대야! 옛날에는 목사 새끼들이 천국으로 끌고 갔는데, 지금은 목사 새끼들이 지옥으로 끌고 와! 그러니까 우리나라가, 지옥이 점점 커져! 얼마나 많은 인간들이 내려오는 줄 아냐, 목사 새끼들 때문에! 너무너무 고소하다! 아이고, 좋아라! 아이고 좋아라! 너무너무 좋다! 박수쳐야지! 박수쳐야지! 야, 니네들도 다 박수쳐라! 목사새끼들이 교인들 데리고 줄줄줄 쏟아지니까 박수쳐라!

 

아이고, 목사새끼들 다 우리 거다! 기도하지 않는 것들, 우리 거! 말씀 안 보는 것들, 우리 거! 자기 지식 내세우는 것들, 우리 거! 돈 좋아하는 것들, 우리 거! 술 먹는 것도, 우리 거! 목사새끼들 세상 좋아하고 옷 좋아하고 사치 좋아하고 밥 먹으러 다니는 것들, 우리 거!여기 안 걸린 것들 있냐? 다 우리 거다! 다 우리 거야! 몇 명이나 되냐! 그래서 하나님이 마음 아파하는 게 그거야! 기도하고 말씀보고, 오직 영혼을 위해 사는 목사들이, 그런 목사 새끼들이 몇 명 안 되거든! 그래서 하나님이 마음 아파하는 거야! 하나님이 피눈물을 흘리지! 우리는 고소해 죽겠고!

 

기도하는 목사 새끼들! 아유~, 그런 것들만 없으면 살겠어! 천국지옥 전하는 목사 새끼들만 없으면 살겠다고! 회개를 안 가르치는 목사 새끼들만 있으면 살겠다고, 진짜! 아이고, 우상 앞에 절하지 말라고 가르치는 목사 새끼들만 없으면 살겠다고! 그런데, 그거 우리가 봐주겠어! 우리가 잡고 있는 목사 새끼들이 더 많으니까, 하나님 바라보지 않고 의지하지 않고, 자기 지식 의지하는 목사 새끼들이 더 많으니까, 그것으로 만족하겠어, 우리가! 아이고 좋아라! 너무 좋다! 고소하다! 아이고, 고소해라! 고소해라! 목사 새끼들이 저절로 우리 일을 감당하고 있으니까 너무너무 좋아! 목사 새끼들이 지옥으로 푹푹푹푹 밀어 넣잖아! 그러니까 우리 지옥이 펑펑펑펑펑펑펑펑 커지는 거야! 알아?

 

아이고, 큰 목사 새끼들! 처자식, 처자식 비위 맞추고 처자식 잘 먹고 잘 살게 하려고, 눈이 시뻘건 그런 목사 새끼들을 하나님이 기뻐하실 것 같냐고! 이 바보 같은 것들아! 아이고, 좋아라! 아이고 목사 새끼들이 우리 일을 아주 잘해주니까 너무너무 좋다! 우리 대장 루시퍼가 얼마나 그런 목사들을 쓰다듬어주는 줄 아냐!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내말 잘 듣는다, 그래, 아이고~~, 기특한 것들! 아이고, 잘한다! 우리 루시퍼가, 대장이 그러고 있어! 그런 것도 모르고, 그런 목사새끼들은 좋데, 조금만 높여주면! 조금만 좋은 옷 사주면 좋데! 조금만 좋은 음식, 맛있는 거 사주면 좋덴다! 어디 놀러가자고 그러면 좋다 그러고, 사우나 가지고 그러면 좋다 그러고! 그런 것들은 계속 밑밥만 주면 돼! 우리가 계속 밑밥만 주면 와가지고 넙죽넙죽 잘 먹어! 그러면 탁탁탁탁 걸리는 거야, 우리한테! 아이고, 좋아라! 아이고 좋아라! 아이고 좋아라!

 

그런데 죽어라고 밑밥을 던져도 넘어오지 않는 목사 새끼들은 기도하는 개새끼들이야! 나쁜 새끼들! 우리의 원수야, 그런 것들은! 오직 천국지옥, 지옥, 지옥, 지옥, 지옥! 개새끼들! 쌍놈의 새끼들! 밥맛없어! 재수 없어! 그런 것들은! 으이그, 지겨워! 그런 것들은 빨리 뒤지지도 않아! 으이그, 짜증난다, 짜증나! 으이그, 짜증난다! 그런 목사 새끼들 때문에 짜증난다! 아이고, 맨날 지옥, 지옥, 지옥, 지옥, 지옥, 지옥! 아이고, 귀가 따가 와라! 그런 목사 새끼들은 진짜 안 넘어와! 우리가 이것저것 다 써 봐도 안 넘어와! 아이고, 진짜 밥맛없어!

 

그런 것들은 하나님이 쓰지! 그런 것들이 진짜 종이라는 거야! 그런데 진짜 종이 몇 명이나 될까! 진짜 하나님을 위해서 목숨을 내놓은 목사 새끼들이 몇 명이나 될까! 아이고, 다 우리 거다! 우리 거야! 아이고 목사들이 지옥으로 풍덩! 풍덩! 이렇게 넣어주면, 우리는 밑에서 그거를 갖다가 슉슉 받아가지고 뜯어먹고, 불속에 집어넣고, 피째 먹고, 그러는 거야! 너무 좋아, 그런 목사들! 우리 편이야! 우리 편!

 

기도하는 거, 으이그, 천국지옥 전하는 것들은, 원수야! 원수! 으이그, 예수, 예수, 예수, 예수, 예수! 미친 새끼들! 밥을 주나 뭘 주나! 오직 예수! 예수! 예수! 으이그, 쌍놈의 새끼들! 재수 없어! 아~, 재수 없어! 아이, 짜증나! 아이, 짜증나! 으이그, 쌍놈의 새끼들! 으이그, 풍지박산을 만들려고 그래도 기도로 다 막아내, 개새끼들이! 쌍놈의 새끼들! 으이그, 재수 없어! 우리 일을 망치는 것들이 그런 것들이야! 그런 것들! 우리 일을 망치는 것들이! 다 우리말에 순종하고 잘 듣는데, 기도하는 것들은, 쌍놈의 새끼들이 우리말을 듣지도 않고 오직 하나님, 하나님, 예수님, 예수님! 으이, 쌍놈의 새끼들! 으이그, 짜증나! 으이~~!

 

(아까 그 사람이 얘기해요.)

 속지 말아요! 속지 말아요! 지옥이 진짜 있으니까 속지 말아요! 내 말 들어! 내 말 들어~~! 지옥에 와서 진짜 지옥이 있네, 그때 그 말 들을 걸 그러지 말고! 제발 내 말 들어! 내 말 들어~~! 기도해! 기도하라고~~! 기도하라고! 기도하라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영적인 비밀을 아는 건, 기도밖에 없어! 기도하라고~~! 기도하라고! 지옥이 얼마나 무서운 줄 아냐고! 지옥이 얼마나 무서운 줄 아냐고! 도저히 세상에선 상상이 안 되는 곳이 지옥이라고! 도저히 상상이 안 되기 때문에 안 믿어지는 곳이 지옥이라고! 나 좀 꺼내줘요! 나 좀 꺼내줘요~~! 내 손 좀 잡아줘요! 내 손 좀 잡아줘요! 나 좀 데리고 나가~~! 나 좀 데리고 나가~~! 나 좀 데리고 나가~~~!

 

(이 사람이 막 블랙홀처럼 이렇게 굴속에 막 빠져나가요. 몸이 빠져 들어가, 밑으로!)

 

 나 좀 붙잡아 줘요! 나 좀 붙잡아 줘~~~! 나 좀 붙잡아 줘요! 나 좀 붙잡아 줘~~~~! 아, 내 몸이 빠져나가! 내 몸이 빨려 들어가~! 내 몸이 빨려 들어! 나 좀 붙잡아 줘~~! 나 좀 붙잡아 줘! 나 좀 붙잡아 줘~~~~! 당신이 나 좀 붙잡아 줘! 당신이 나 좀 붙잡아 줘~~! 내 몸이 빨려 들어간다고~~~~! 내 몸이 빨려 들어간다고, 나 좀 붙잡아 줘! 나 들어가기 싫다고!

 

(밑으로 들어가는데, 이 사람 몸이 완전히 휴지조각처럼 막 다 찢어져요. 빨려 들어가는 부분 부분마다 더 밑에 발은 더 많이 찢어지고, 빨려들어 갈수록 다 몸이 만신창이가!)

 

아~~~! 내가 목사였다고~~~! 나 좀 살려줘요~~! 내 손 좀 잡아줘~~~! 하나님의 종으로 목사가 아니라 사단의 종으로 목사였다고! 나 좀 살려줘! 나 좀 꺼내줘! 내 손 좀 잡아줘! 내 손 좀 잡아줘요~! 내 손 좀 잡아줘요~~! 내가 잘못했어요! 내가 잘못했어요~~! 내가 잘못했어요! 내가 예수님을 뒷전으로 하고 나를 내세웠던 거 잘못했어요! 한번만,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한번만 용서해줘요! 안 그럴게요! 제대로 가르칠게요~~~! 잘 가르칠게요~~~! 잘 가르칠게요!

 

목사들이 너무 많이 떨어져! 목사들이 너무 많아~~! 지옥에 웬 목사들이 이렇게 많은 거야! 지옥에 웬 목사들이 이렇게 많은 거야~~~!지옥에 이렇게 목사들이 많다고 그러면 누가 믿겠어! 지옥에 이렇게 목사들이 많다고 그러면 누가 믿겠냐고! 목사들이 왜 이렇게 많은 거야~~~~! 목사들이 왜 이렇게 많은 거야! 가짜야, 가짜! 가짜 목사들이 왜 이렇게 많은 거야~~~~!

 

나 진짜 할게요! 나 진짜 할게,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나 진짜 목사 될게요~~!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진짜 목사 할 수 있게,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나 가짜였어요! 나 가짜였어요,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한번만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너무 싫어! 너무 싫어! 너무 싫어~~~! 여기가 너무 싫어! 나 진짜 죽을 것 같아! 나 이 고통이 나 진짜 죽을 것 같아! 그런데 죽지도 않아!

 

웬 귀신들이 이렇게 돌아가면서 나를 못살게 하는 거야! 무슨 놈의 귀신들이 쉬지도 않고 나를 그렇게 못살게 하는 거야!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나 진짜 할 수 있는 기회를 한번만 주세요! 진짜 하나님의 종으로써 진짜 목사 할 수 있는 기회를 한번만 주세요! 한번만 주세요! 내가 뼈가 부러지는 한이 있어도, 잠을 안자면서 기도 할게요~~! 밤새도록 기도할게요! 예수님이 습관 따라 기도한 것처럼 나도 습관 따라 기도할게요! 잠을 안자면서 기도할게요! 이제 말씀 보고 먹으러도 안 갈게요! 집에서 말씀 보면서, 세상과 단절하면서 말씀 보고, 밤새워 성전에서 기도할게요!

 

나에게 기회를 한번만 주세요!나도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진짜로 살 수 있는 기회를! 영혼을 위해 살 수 있는 기회를 한번만 주세요! 한번만! 두 번도 안 달래요! 한번만! 나, 일 년만! 일 년만 진짜로 살게요! 일 년만 진짜로 살 수 있게 해줘요! 그 다음에 다시 지옥에 넣어도 괜찮아! 일 년만 진짜로 살다가, 영원히 지옥에 떨어져도 괜찮아! 그러니까 나 한번만 건져줘요! 일 년만 진짜로 살 수 있게, 나 좀 여기서 꺼내줘요!

 

(아, 애기가 얘기해요. 한 여덟 살 정도 된 애가 얘기해요. 자기 아빠가 목사였어. 여자 아이예요. 병에 걸려서 죽었어, 근데!)

 

  아빠가, 아빠가 천국지옥 안 전했어! 아빠가 천국 있다고 지옥 있다고 얘기 안 했어! 아빠 때문에 내가 지옥에 왔어! 아빠가 목사인데도 천국지옥 안 전했어! 아빠 미워~! 아빠 미워~! 아빠 미워~! 아빠 미워~~! 아빠 때문에 내가 지옥에 왔어! 아빠가 목사면 뭐해! 내가 지옥에 왔다고! 아빠는 왜 천국 있다는 지옥 있다는 얘기를 안했어! 아빠 때문에 내가 지옥에 떨어졌어! 아빠, 나 여기 너무 무서워~~! 아빠, 나 여기 너무 무서워~~! 아~~~~! 괴물들이 와가지고 나를 자꾸 못살게 해! 아빠, 괴물들이 와가지고 자꾸 나를 못살게 해! 너무 아파! 너무 무서워! 아빠 미워~~~!

 

아빠 미워~~~~! 왜 얘기 안했어! 학원가야 된다고, 공부 잘해야 된다고, 맨날 그런 얘기만 하고, 왜 지옥이 있다고 천국이 있다고 예수님 얘기는 안했어~~! 아빠 왜 그랬어! 아빠는 목사면서 왜 맨날 공부만 잘하라고 그런 거야! 아빠는 목사면서 왜 피아노학원 가라고 그러고, 미술학원 가라고 그런 거야! 왜 영어 배우라고 그런 거야~~! 아빠가 그랬어~~~! 그래야 훌륭한 사람 된다고~~! 공부 잘해야 훌륭한 사람 된다고, 아빠가 그랬잖아! 그럼 뭐해! 훌륭한 사람 되면 뭐해! 지옥에 떨어졌는데! 훌륭한 사람 되지도 못하고 지옥에 떨어졌는데! 여기 지옥이야~~!

 

이제는 세계로 나가야 되니까, 영어 공부 열심히 하라고! 영어 많이 해야 된다고, 아빠는 영어, 영어, 영어! 학원, 학원, 학원! 맨날 이러기만 하고! 아빠가 나빴어! 아빠 나빴어! 내가 아플 때 하나님한테 기도를 해야지, 기도 안하고 맨날 병원만 데리고 다니고! 이 병원, 저 병원, 나는 힘들어도, 아빠는 병원만 데리고 다니고! 나를 놓고 기도를 했어야지, 왜 병원만 끌고 다닌 거야~~! 왜 병원만 끌고 다닌 거야~~! 나는 병원에 가면 죽는데! 아빠가 기도했으면 나 살았을 텐데, 왜 병원만 데리고 다닌 거야! 아~~! 아빠는 우리 딸이 천국에 갔다 그러는데, 나 지옥에 있다고! 아빠는 우리 딸이 천국에 갔다고 내 사진 보면서!

 

(이렇게 아빠가 쓰다듬어요!) 내 사진 보면서 그렇게 만져도 나 지옥에 떨어졌다고! 여기는 애들도 많아! 나는 무서운데, 애들이라고 봐주지도 않아! 너무 무서워! 너무 무서워! 아빠, 제대로 가르쳐! 아빠 제대로 가르쳐! 내 동생한테 제대로 가르쳐~~! 천국지옥 가르쳐! 예수님 가르쳐! 학원 많이 보내지 마! 공부 가르치지 마! 천국지옥 가르치라고! 아빠, 내 동생한테는, 내 동생한테는 천국지옥을 가르치라고~~!

 

맨날 맨날 돈 없다고 그러면서, 교회 식구들한테 돈 없다고 그러면서, 나한테는 학원가야 된다고 맨날 나 쉬고 싶은데도 학원만 보내고, 쉬지도 못하게 하고, 아빠가 얼마나 미웠는지 몰라! 목사 딸이니까 공부 잘해야 된다고! 영어도 잘해야 된다고! 피아노도 쳐야 나중에 교회에서 피아노 친다고! 맨날 맨날 그러기만 하고, 나는 힘들어 죽겠는데도 맨날 가라고 그러고! 그럼 뭐해~~! 아빠가 미워! 아빠가 미워! 아빠가 정말 미워! 지옥이 있다고 가르쳐! 아빠 목사잖아! 아빠는 목사니까 지옥이 있다고 가르쳐! 내 동생한테 학원가라고 하지 말고 이제 천국이 있다고 지옥이 있다고 예수님 말씀을 가르쳐~~! 나처럼 지옥에 떨어지지 않게, 나처럼 지옥에 오지 않게, 진짜 천국 지옥을 가르치라고!

 

아빠도 지옥에 떨어지게 생겼어 지금! 아빠도 지옥에 떨어지게 생겼다고~~~! 아빠 그렇게 하다가 지옥에 온다고! 아빠도 지옥에 온다고! 하나님한테 용서를 빌어야지! 하나님한테 용서를 빌어야지! 아빠는 맨날 다 잘한다고 그러잖아! 거짓말~~~! 아빠는 거짓말 장이야~~! 목사 아들딸들은 거짓말 하면 안 된다고 그러고, 아빠는 거짓말하잖아! 아빠가 거짓말 장이야! 여기 와서 보니까 아빠가 거짓말 장이야! 아빠가 다 잘못 가르치는 거야~~! 아빠가 다 잘못 가르치는 거야! 아빠가 다 잘못 가르치는 거야! 제대로 가르쳐! 제대로 가르쳐~~! 나처럼 힘들게 동생 그렇게 하지 말고, 나처럼 힘들게 하지 말고, 제대로 가르쳐! 아무것도 보내지 마! 아무것도 가르치지 마! 다 필요 없어! 다 필요 없어! 천국 가는 거만 가르쳐!

 

나 여기 너무 싫어! 아빠가 대신 와~~! 아빠가 대신 여기 있어~! 내가 나갈게, 아빠가 대신 여기 있어~!

나, 대신 아빠가 여기 있어! 나, 대신 아빠가 여기 있으라고~~~! 나, 대신 아빠가 여기 있어~~~~~! 나, 나갈래! 나, 나갈래! 나, 나갈래! 나 집에 갈래~~~! 나 집에 갈래~~~! 나 집에 가게, 아빠가 여기 와있어! 아빠는 어른이잖아! 아빠는 어른이니까 여기 와 있어, 그럼~~! 나 집에 갈래! 나 집에 갈래! 나 여기 너무 무서워! 나 여기 너무 무섭다고! 아~~~~! 무섭게 생긴 것들이 채찍으로 나를 막 때려~~~! 너무 아파~~~~!

 

아빠가 여기 와~~~! 나 나갈래! 아빠 때문에 그랬으니까 아빠가 여기 오고 나 나갈래! 아빠가 지옥을 가르쳤냐고! 지옥 얘기해줬냐고~~! 아빠가 지옥 얘기했는데, 내가 말 안 들었으면 할 수 없지만, 아빠는 지옥 얘기 안했잖아! 맨날 학원만 가라고, 학원만 가라고, 학원만 가라고 그랬잖아!

 

아~~~! 아빠가 대신 여기를 와! 아빠가 지옥 얘기 안 했으니까 아빠가 여기 와~! 나 나갈래! 나 집에 갈래! 나 집에 갈래! 으~~! 으~~~~! 으~~! 나랑 바꿔, 아빠가! 아빠! 아빠가 여기 오고 내가 올라갈래! 내가 집에 있을래! 으~~~! 귀신들이 맨날 때려! 귀신들이 맨날 때려! 귀신들이 돌로 던져가지고 내 머리가 얼마나 아픈 줄 알아!

 

나, 여기 너무 싫어! 나, 너무 싫어! 나 너무 싫어, 아빠! 아빠 때문이야! 아빠도 싫어~~~! 아빠도 싫어! 여기도 싫고 아빠도 싫어! 다 싫어! 다 싫어! 나 좀 꺼내줘! 나 좀 꺼내줘! 나 좀 꺼내줘, 아빠! 아빠, 나 좀 꺼내줘~~! 아빠, 목사잖아! 아빠 목사니까 나 좀 꺼내줘! 빨리 하나님한테 기도해! 빨리 기도해서 나 좀 꺼내달라고 빨리 얘기해! 아빠는 목사니까 빨리 하나님한테 기도해서 꺼내달라고 얘기하라고! 나 여기 너무 싫다고! 나 여기 너무 싫다고! 너무 무서워! 너무 아파! 맨날 때려! 맨날 때려~~! 내가 아프다고 그래도 막 때려! 아! 아! 아! 다 싫어! 아빠, 너무 미워! 아빠, 너무 미워! ~~!

 

(이 애를 갖다가 엄청 큰 칼을 가지고 와가지고 여기 반을 갖다 탁 쪼개 버려요! 반을 갖다 쪼개가지고 귀신 둘이서 다리를 하나씩 잡고 이렇게 돌려요. 장난감 돌리는 것처럼!)

 

아! 아! 아! 이런 곳이 지옥이라고요! 이런 곳이 지옥이라고요! 목사들, 정신 차려요! 목사들 정신 차려~~! 말씀 따라가! 말씀 따라가! 이런 곳이 지옥이라고! 말씀 따라가요! 말씀 속에는 지옥 천국 다 있어! 그런데 지식을 넣어주는 책에는 지옥이 있냐고 천국이 있냐고 예수가 있냐고! 말씀 따라가! 말씀 따라가는 것이 살 길이예요! 말씀 따라가는 것이 살 길이예요! 제발 말씀 따라가요! 예수가 생명이라는 것을 말씀 속에서 찾아요! 지옥이 있다는 것을 말씀 속에서 찾아요! 아, 지옥 오면 안 돼! 지옥이 진짜 있어요! 당신들이 안 믿는 지옥이 진짜 있어! 당신들이 믿지 않아도 지옥은 진짜 있어요! 당신들이 내려올 지옥이 진짜 있다고, 정신 차려!

 

-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