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CC 관련자료·2/WCC관련자료·1

[스크랩] 환난시대에 먹어야 할 새곡식 - WCC로 반역하는 자들 (서미영 목사)

 

 “끝까지 참고 인내하라. 내가 너희들의 죄를 지고 고난 받을 때 오직 너희들만 바라보고 나의 몸을 사단에게 내어 주었다. 낸들 어찌 아프지 않았겠느냐?
나의 능력은 너희들이 어떤 고난 앞에서도 참고 견디어 내는 것이다. 나는 너희들을 사랑한다. 내가 너희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 종에게 물어봐라. 그가 내 증인이다.”

  큰 종들이 WCC로 인해 수많은 영혼들을 죽여 지옥가게 하고 앞으로도 수많은 영혼들이 죽어 주님 곁을 떠나 산더미 같이 쌓여 있는 모습을 보여 주셨는데 하나님께서 이 모습을 보시고 “얘! 네가 저 그림(환상)을 보느냐?” 하셨다.
  예수님은 다윗 왕이 반역자 아들 압살롬이 죽었을 때와 같이 너무너무 많이 우시고 자녀들을 지옥 가지 않도록 권면하고 오신 모습이셨다. 입술이 부어서 말씀도 못하실 정도이시며 예수님의 모습은 일을 너무 많이 한 농부의 모습이시고 몸은 피골이 상접하셔서 예수님 앞에 서 있기가 민망 했었다.

  예수님께서 “말씀 붙들어라. 마음에 말씀이 없으면 다 넘어진다. 사단에게 너희 마음을 주지 마라. 빈 마음에 사단 귀신이 드나든다. 나 예수가 너희들을 위해서 흘린 선지피(피 덩어리)와 고통과 아픔과 온갖 희롱과 조롱을 다 듣고 보면서 참아 내었다. 너희들도 원수 앞에서 잘 참고 견디어다오.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 백성들아! 내가 너희들을 사랑한다. 거짓 선지자들을 통하여서 깨어있지 못한 영혼들은 사단에게 넘어간다.”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WCC 저들은 내 뜻을 모르고 일했다. 사람을 의식하고 자기 자아 때문에 큰 종들이 무너졌다.”고 하셨습니다.
“저들은 주인인 나를 무시했다. 주인의 뜻도 모르고 일하는 종은 없다. 내가 부르지 않은 자는 나와 상관이 없이 자기 마음 내키는 대로 자기 생각대로 일하는 자이다. 이 두 종류의 사람은 마지막 때에 넘어지는 자들이니라.”


◈ 마음에 말씀(새 곡식)으로 채워져 있지 않으면 생명을 지킬 길이 없다는 말씀이십니다. 지금은 환난 기간입니다. 예수님과 같은 환난을 말씀하시는 것이며 헤롯 왕 같은 사악한 자들과 악한 시대가 곧 눈앞에 그날이 오고 있습니다.

출처 : 디아스포라
글쓴이 : 디아스포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