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리칩·1/베리칩·1

[스크랩] 666짐승의 표인 베리칩에 대한 메세지


너희가 논쟁하는 베리칩은 내가 세상에 나오도록 허락한 것이니라 베리칩은 짐승의 표이니라

나는 인간들을 심판하기 위해 베리칩을 세상에 허락하였다.

베리칩은 너희가 생명과 사망의 갈림길에서 생명된 나 예수를 붙잡을 수 있도록 허락한 마지막 기회니라

창세로부터 그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되지 않은 자와 그 이름이 지워진 모든자들은 회개치 않은 자로서 이들 모두가 짐승의 표를 받게 될 것이다.

이러한 자들은 베리칩이 짐승의표임을 도무지 깨달을 수 없느니라

그러나 회개하고 돌아온 자들은 생명록에 이름이 기록되어 있으니 이러한 자들이 모두 짐승의 표임을 깨달을 수 있느니라.

각 영혼의 베리칩에 대한 입장표명은 곧 그 영혼의 최종 회개의 유무이다

나는 그들에게 이미 회개할 충분한 기회를 주었다

끝까지 회개치 않는 교만한 자들은 생명책에 그 이름이 기록되지 않을 것이는 짐승의 표를 받게 될 것이다.

또한 이미 베리칩이 구원과는 무관하다고 발표한 모든 자들은 마지막 회개할 기회를 거부한 자들로 더 이상 회개할 기회를 박탈당함으로 무엇으로도 이를 번복할 수 없으리라

그들은 이미 입으로 짐승에게 경배함을 시인한 것이니라

그 영혼의 최종목적지를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다.

마지막 회개를 놓치고 입술로 베리칩에 대해 나를 부인한 자들은 또 다시 구원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영영히 박탈당함을 알라

베리칩이 짐승의 표임을 알지라도 나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면 결단코 나 있는 곳에 올 수 없음을 명심하라

너희는 더 이상 저들에게 헛된 논쟁과 입씨름을 하지 말고 아직 회개치 않고 베리칩에 대해 입장을 표명하지 않는 자들을 위해 중보기도하며 그들에게 회개를 외치라


무명의 종이 보낸 메세지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김베드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