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스라엘 소식/신세계질서의비밀

[스크랩] 올랜도 총격사건 용의자에 대해 알아야 할 17가지 사실들

출처 블로그>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원문 http://blog.naver.com/esedae/220737683103



지난 일요일 29세의 이슬람 테러분자 오마르 마틴이 플로리다 올랜도 중심가에 있는 Pulse라고 하는 게이 클럽에서 총격을 가해 102명의 사상자를 발생시켰다. 이 중에 49명이 사망하고 53명이 부상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현재는 50명이 죽고 53명 이상이 다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세상에 어떻게 이런 일이 벌어진 것인가? 아마도 당신은 오바마 행정부의 무능함이 미국 내의 급진적 이슬람 세력의 확산을 가져왔고, 이것이 결국 이와 같은 테러를 불러왔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밝혀진 바에 의하면 FBI는 이미 이 용의자에 대해 잘 알고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사실 저들은 최근 수 년 동안 이 용의자를 세 번이나 불러 조사를 한 바 있다. 그리고 한 번은 그가 다니는 이슬람 사원을 조사하려 한 적이 있지만, 이것이 당시 국무부 장관인 힐러리 클린턴의 지시로 중지된 바 있다.

 

마틴은 심지어 FBI에서 언젠가는 순교자가 되고 싶다는 말을 한 바 있는데, 이것이 허언이 아니었음을 증명한 것이다. 그의 이런 삐뚤어진 생각이 행동으로 옮겨진 것이기에 관련당국에서는 이에 대해 놀랄 이유가 없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제 이슬람 테러에 대한 정부의 태도에 변화가 생겨날 것인가? 아래는 올랜도 총격 사건 피의자에 대해 모든 미국인들이 알아야 할 17가지 사실들이다.

 

#1 According to the Director of the FBI, Mateen had “links to al-Qaida, Hezbollah, and the Islamic State“. FBI 국장에 의하면 마틴은 알카에다, 헤즈볼라, IS와 연관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 Mateen’s father has openly expressed support for the Taliban on YouTube. 마틴의 아버지는 유투브를 통해 공개적으로 탈레반을 지지한다는 언급을 한 바 있다.

 

#3 Despite those links to terror organizations, Mateen was allowed to work “as a security guard at a local courthouse“. 이렇듯 마틴이 테러집단들과 연관되어있음에도 그는 지방 법원에서 보안 요원으로 일 할 수 있었다.

 

#4 Mateen wasn’t directly hired by the courthouse. Instead, he was officially an employee of the largest security services company in the world… 마틴은 지방 법원에서 직접 고용한 것이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큰 경비 서비스 업체에서 일하는 정규 직원의 자격으로 파견된 것이다.

 

#5 It turns out that this U.S. subsidiary of G4S is a company that works very closely with “the 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 the US Army, and federal and local law enforcement.” (국제 경비 서비스 업체인)G4S의 미국 지부는 미국 국토 안보부(DHS), 미군, 그리고 연방과 지방의 법 집행기관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6 Mateen’s ex-wife says that he would repeatedly beat her while they were married. 마틴의 전처는 결혼후 그가 주기적으로 자신을 때렸다고 증언하고 있다.

 

#7 He started to become radicalized after separating from his first wife. While they were together, she said that he didn’t show much interest in religion. 그는 첫 번째 아내와 이혼한 후 급진주의자가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전처가 말하기를 이혼 전에 마틴은 종교에 그다지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고 한다.

 

#8 He made pilgrimages to Saudi Arabia in 2011 and 2012. 마틴은 2011년과 2012년에 사우디아라비아로 순례여행을 한 바 있다.

 

#9 He claimed to personally know the Boston Marathon Bombers. 그는 보스톤 마라톤 폭파범과 개인적으로 알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10 According to the FBI, Mateen has “been on the radar before“, he was interviewed by them three separate times, and they conducted a 10 month investigation of his activities in 2013. FBI에 의하면 마틴은 ‘한 때 감시의 대상’이었으며 그들은 세 번 그를 불러 취조를 했고, 2013년에는 10 개월 동안 그의 행동을 감시했다고 한다.

 

#11 He is being described as “unhinged and unstable” by his former coworkers. 마틴은 함께 일한 동료들로부터 ‘혼란스럽고 불안정한’ 인물로 묘사되고 있다.

 

#12 Mateen once declared that he hoped to martyr himself someday, and the FBI knew all about this. 마틴은 그가 언젠가는 순교자가 되고 싶다는 언급을 했으며 FBI도 이를 알고 있었다고 한다.

 

#13 Despite everything that the federal government knew about Mateen, he was still permitted to legally buy guns just last week. 연방정부가 마틴에 대한 이런 정보들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지난 주 그가 합법적으로 총들을 구매하는 것을 허용했다는 것이다.

 

#14 In an odd twist, it also turns out that Mateen was a registered Democrat. 흥미롭게도 마틴은 민주당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15 A respected Islamic scholar was urging Muslims in Orlando to “get rid” of homosexuals just a couple of months before this shooting took place… 한 존경받는 이슬람 학자는 이 사건이 있기 불과 몇 달 전에 올란도에 있는 무슬림들에게 동성애자들을 “제거할 것”을 촉구한 바 있다.

 

#16 Hillary Clinton’s State Department shut down an investigation of the mosque that Mateen attends because it “unfairly singled out Muslims“. 힐러리 클린턴은 국무부 장관으로 있을 당시 마틴이 다니는 모스크에 대한 조사를 ‘무슬림에 대한 불공정한 행위’라는 이유를 들어 좌절 시킨 바 있다.

 

#17 Just moments before the attack, Mateen reportedly called 911 to swear his allegiance to ISIS. 총격사건이 있기 직전 마틴은 911에 전화를 걸어 그가 ISIS에 대한 충성을 맹세한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이럼에도 미국 정치권에서는 이슬람 테러가 중요한 위협이라는 사실을 언제 인정할 것인가? 미국에는 이미 많은 오마르 마틴이 살고 있다. 그리고 급진적인 이슬람이 국내외에서 지속적으로 확산될 것이고 상황은 더 악화될 것이다.

 

기사원문>> 17 Facts About The Orlando Shooter That Every American Should Know

 

* 자생적인 이슬람 테러분자에 의해 100여 명의 사상자를 낸 올랜도 총격 사건이 있은 뒤에도 이슬람 신자인 오바마 대통령은 이것이 ‘과격 이슬람 테러리즘’에 의해 발생한 사건임을 한번도 인정하지 않고 있다.

 

이를 인정하는 순간 이슬람 난민들을 받아들이고 궁극적으로는 미국을 이슬람화 하려는(혹은 이슬람 세력의 유입을 통해 미국을 혼란에 빠뜨리려는) 그(일루미나티)의 계획이 차질을 빚을 수 있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짖어대지 말라” 성난 오바마, 트럼프의 反이슬람 성토, (동아닷컴).

 

미국 뿐 아니라 살육을 선교의 수단으로 삼는 이슬람을 받아들이는 순간 그 어떤 나라도 테러의 공포에서 자유로울 수 없게 된다.

 

우리나라 정부가 할랄단지 조성과 투자를 빌미로 이슬람 세력을 받아들이고 있는 현 상황이 우려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 예레미야 -



출처 : 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주는교회
글쓴이 : 시간의 숨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