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거와 대환란/휴거·2

[스크랩] 이제 곧 천사들이 내려올 것이고 나팔소리 울릴 때 나를 만나 영원히 거하자(2016.6.15밤,서울여대생에게 주님 말씀)

두려워말고 염려치 말라 너의믿음을 보았고 너의 순수함을 보았고 너의 사랑을 보았노라
내가 너무 기쁘도다
네가 나를 사랑하는 만큼 만민에게 나를 전하라
사람을 보지마라
사람에게 상처도 받지 말라
사랑하는 나의 신부야 곧 하늘문이 열리리라
이제 천사들이 내려올것이며 나팔소리가 울려 퍼질것이다 그러니 깨어 있어라 우리 곧 만나리라
사랑이 가득한 나의 나라에 내사랑의 나의 자녀가 올 수 있도록 깨어 있어라 이곳에서 우리 함께 영원히 사랑안에 거하자
사랑아 유채꽃같이 밝은 나의 자녀야 내가 곧가리라
사랑이 넘치는 너희에게로 가리라 더욱아파하고(아픔은 안믿는 자들을 생각하여 중보하고)더욱 기뻐하라 곧 하늘문이 열리리라 우리곧 만나리라 세상의 어려움을 견디라
내가너와 항상함께 하리라

2016.6.15일 밤 서울 여대생에게 주신 메세지
대필자 김베드로목사 010-8233-0153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김베드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