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님오시는 발자국 소리/주님오시는 발자국 소리

[스크랩] 메세지...(8월 6일) 대기하라...

하나님의 남은 시간은 저도 모릅니다.
다만 철저히 준비하고 있어야 할 때인가 봅니다. 순종함으로 올립니다.

예수께서 말씀하시노라.
너희가 내 안에서 모든 것을 정리하라.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말하노라.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것을 잘 들어라.
너희가 이제 나의 모든 것을 듣고 행할찌어다.

너희가 내 안에서 정리하라.
너희 마음과 생각과 뜻을 정리하고
너희가 참으로 마무리할 것들을 마무리하라.
내가 너희들을 참으로 사랑하노라.
내가 너희들에게 주는 이 말씀을 잘 듣고
행할찌어다.

나는 너희들을 사랑하노라.
너희가 나와 함께 동행한것을 기뻐하노라.
너희가 나를 따라온것을 기뻐하노라.
내가 이제 너희에게 말하는것이 이것이다.
너희는 내 안에서 너희 자신을 점검하고
하나님께서 부탁하신 것들을 잘 행하였는지 점검하고 너희가 이제 내 말씀에 비추어 모든 것이 온전한지 살필찌어다.

거룩한 백성들아...
나는 너희들을 부르리라.
내가 이제 너희를 부르리라.
너희는 잘 예비되어 있을것이라.
내가 부를 그 시에 너희는 나를 볼 수 있도록 너희 자신을 점검하라.

나는 말하노라.
너희에게 나의 말을 주노라.
나는 이제 너희가 나를 보기 원하노라.
내가 이 모든 것을 말하노라.
내게 오라...
내가 너희를 이끌리라.

거룩한 성도들아...
나에게 올 내 자녀들아...
나는 너희를 사랑하노라.
끝까지 내 안에 있어서 나를 따르거라.
나는 너희를 이제 부를 시간이 다 되었으니 어찌 너희가 잠자고 있을것이냐...
너희가 흐트러진것들을 챙기고 너희 자신이 내 앞에서 설 수 있는지 똑바로 점검하라.

아버지께서 명하시노라...
내 안에서 확실하게 점검하라...
내가 너희들에게 말하노라.
이제 다 되었도다.
너희 내 자녀들아...
내 앞에서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자신을
살필찌어다.
아버지께서 너희에게 점도 흠도 없이
정결함으로 예비되어 있으라 하였노라.
내게 나아와서 모든 더러운 것들을 고하고
내 피로 씻어서 정결하게 될찌어다.

이제 너희를 부르실 때에 너희가 참으로
나를 기쁨으로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라. 준비되어 있으라...
하나님께서 너희를 부르실 그 때가 오나니
나는 너희와 함께하기 원하노라.
내가 너희를 부르기 원하노라.
이제 부르기 원하노라.
정신차리고 내 앞에 서있을찌어다.

하늘이 울리리라...
땅이 진동하리라...
나의 소리가 들리리라...
너희를 데리러 가리라...

사람들아...
너희가 나를 맞이할 준비하라...
성령께서 너희들을 이끄시리라...
깨어있으라...
준비하라...
대기하라...
나를 볼 준비하라...
너희가 나를 만나리라...
샬롬~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박신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