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세의 징조/말세의 징조

[스크랩] 수퍼 벌레 보름달이 지속되는 3일간에 무슨 사태가 터질것인가?

      




위의 동영상은 평소 보다 14% 더 크고, 30% 더 밝은 수퍼 벌레 보름달이 미국시간으로 3/9일 밤 뜬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름달은 통상 3일간 그 형체를 유지함으로 9일, 10일, 11일을 보름달로 보아야 합니다. 이 3일의 기간 동안 무슨 결정적 대형사태가 터질까요? 그건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요나도 3일간 큰 물고기 뱃속에서 지냈고, 주님도 3일간 무덤속에 계시다가 부활하셨음으로, 미국시간으로 3/11일 (한국시간으로는 3/12일)까지는 벌레가 영화로운 형체로 변형 될 수 있을지 잘 지켜보아야 할 것입니다. 미국이 신세계질서 세력의 주도국임을 감안 할 때 코비 브라이언트가 죽음을 맞은 지난 1/26일로 부터 44일이 3/9일이 되고, 트럼프의 평화안 발표로 부터 44일은 3/11일이 되며, 미국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속출하면서, 많은 주들에서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이 때를 놓치지 않고 False Flag 사태를 감행하려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게 되면, 달이 Top 의 형태일 때 대폭발이 있게 된다고 받은 메시지가 마침내 성취 될 것입니다. 그리고 3/11일은 솔레이마니 폭사 사태로 부터 70일이 되고, 일본 대지진 및 쓰나미로 부터는 9년이 되며, 이스라엘 독립 70주년으로 부터는 666일이 되는가 하면, 911 테러로 부터는 222개월이 됩니다. 네탄야후가 오바마에게 백악관에서 에스더서를 선물로 준 부림절로 부터는 8년이 되고, 8.8 잉태지진으로 부터는 10년이 되며, 빌리 그래함 목사 장례식으로 부터는 2년이 되는가 하면, 나무의 새해였던 지난 Shevat월의 보름달로 부터는 30일이 됩니다. 그러나 이처럼 증거들이 압도적이라고 할지라도 최종 주권은 하나님께 있습니다. 만일 지나가면, 다음 가능성은 춘분(Spring Equinox)인 3/20일이지만, 넘어가게 되지 않기를 바라는 간절한 소원이 있습니다. 아무쪼록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   


휴거복음이 선포된 빌리 그래함 장례식으로 부터 2년이 되는 이번 부림절

http://cafe.daum.net/heavenissoreal/SKWa/1266


우한의 재앙과 트럼프의 평화안 발표는 홀연한 멸망이 덮치는 최종 싸인

https://youtu.be/BuzGAfWl4Qw


위대한 승리의 그 날을 위하여

https://youtu.be/pykin1uq7zE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