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세의 징조/말세의 징조

[스크랩] "너희 조상들의 재앙들이 시작되었다" 와 WHO 의 팬데믹 선언

      





3/6일 댄 형제가 받은 메시지에 "The plagues of your forefathers have begun" (너희 조상들의 재앙들이 시작되었다) 라는 대목이 있었습니다. 미국의 역사가 244년에 불과하고, 미국은 크리스찬 국가로서, 전 세계로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감당했으며, 정의를 추구하면서 많은 원조를 한 나라로 알려져 있는데, 조상들이 대체 무슨 죄를 범했기에, 재앙들이 임하게 되는가 라고 의아해 하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런데 면밀히 들여다보면, 미국이 하나님께서 심판을 내리지 않을 수 없을 만큼 참으로 엄청난 죄악들을 범했음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미국이 건국 할 때 부터 프리메이슨들이 핵심적인 공헌을 했고, 그래서 초대 대통령인 죠지 워싱톤을 비롯하여 수많은 대통령들이 프리메이슨이었으며, 1 달라 지폐에도 나타나 있듯이, 신세계질서를 추구한 주도 국가로서 앞장 서왔던 것입니다. 그들은 아메리카 대륙의 원주민인 인디안들을 잔악하게 정복했으며, 멕시코와도 전쟁을 벌여 남부의 대부분 땅을 약탈하다 싶이하여 귀속 시켰던 것입니다. 아프리카에서 흑인들을 사들여 노예로 부리기도 하였지요. 크리스찬 국가로서 복음 전파의 사명을 감당하긴 했으나, 교만하여져 하나님께 등을 돌렸으며, 배도와 반역을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할리우드는 영화를 통해 거짓의 기만을 인류에게 세뇌 시키는데에 앞장 섰고, 포르노 산업의 80%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False Flag 사태들을 일으켜 아프카니스탄, 이라크, 리비아 를 침공했고, 세계 곳곳에 개입하여 부당한 이익을 취해왔습니다. 동성혼인 합헌화와 출산 직전까지의 낙태 허용을 통한 생명들의 살인, 전 국민에게 베리칩을 삽입하는 법안의 통과 등등 하나님께 대적하는 행위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전 세계의 온갖 우상들을 다 들여와 섬기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근대에 와서는 전 세계를 조정하여 신세계질서 세력에 합세하도록 주도국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정도면 재앙들의 심판을 내리기에 합당하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동영상에서와 같이, WHO 가 마침내 Pandemic(팬데믹)의 대유행을 선언하기에 이르렀고, 경제 붕괴가 시작되면서, 이제 세계를 단일정부와 단일종교로 묶기 위해 인류를 공포로 몰아넣는 기초작업은 성공했다고 신세계질서 세력은 판단 할 것입니다. 어제의 글에서도 지적했듯이, 이제는 미국에서 비상사태를 확산 시킨 다음 결정적인 순간에 결정적인 사태를 터트리는 것인데, 이미 민주당에서는 전국적인 비상사태 선포를 요구하고 나선 상황입니다. 그래서 부림절에는 일어나리라고 보았으나, 앞으로 10일 정도 후의 춘분(Spring Equinox)이나 3/22일 까지 갈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심판은 이미 시작된 만큼, 아무쪼록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


미 전역으로 비상사태가 확산되고 곧 폭동과 계엄령으로 이어진다

http://cafe.daum.net/heavenissoreal/SKWa/1270


우한의 재앙과 트럼프의 평화안 발표는 홀연한 멸망이 덮치는 최종 싸인

https://youtu.be/BuzGAfWl4Qw


위대한 승리의 그 날을 위하여

https://youtu.be/pykin1uq7zE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