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세의 징조/말세의 징조

스크랩 5년전의 유월절 4/4일의 놀라운 징조가 금년을 가리키는 힌트일까?

    





테트라드의 두번째 해인 2015년의 유월절 Blood Moon(핏빛 달)이 위의 동영상과 같이, 4/4일에 나타났는데, 동시에 개기월식이 되었고, 예루살렘에서는 오후 3시에 개기월식이 이루어지는 놀라운 징조가 나타났었습니다. 누가 보아도 중대한 징조임에 틀림없는데, 그 징조가 금년과 연관되어 여러 힌트를 주고 있다고 판단되어 여기 분석해 드리기를 원합니다. 


1) 2015년으로 부터 금년까지는 5년으로서, 5 는 Grace(은혜)의 의미임으로, 하나님이 그 기간을 은혜로 허용해 주셨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2) 5년전 4/4일의 그 개기일식이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듯이, 정확하게 4분 44초 동안 지속되었는데, 4 는 Door(문)의 의미이고, 44 는 죽음과 파멸의 의미이지요.


https://en.wikipedia.org/wiki/April_2015_lunar_eclipse


3) 5년전의 유월절이었던 4/4일이 금년의 서기력으로는 니산월 10일로서, 7년전 오바마가 니산월 10일인 3/22일에 베들레헴의 탄생교회를 방문했던 것이며, 그래서 지난 3/22일을 지켜보았던 것인데, 지난 3/22일로 부터 오는 4/4일까지는 13일로서, 13 은 배도와 반역의 수이고, 오바마가 44대 대통령이지요. 또한 엘리자베스 마리 자매는 트럼프가 평화안을 발표한 지난 1/28일 부터 카운트다운이 되고 있다고 받았는데, 4/4일이 4/3일의 일몰 부터 시작되고, 1/28일부터 4/3일까지는 66일이 됩니다.


4) 금년은 유월절이 4/9일로서 목요일이고, 부활절날은 4/12일로서 주일날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구속사역을 이루실 당시도 유월절은 목요일이었고, 3일간 무덤속에 계신 후 부활하신 날이 주일날이었던 것입니다.


5) 2015년 4/4일이었던 유월절날은 Shabbath(안식일)이었고, 교회는 그 다음 날인 4/5일의 주일날을 부활절로 지켰는데,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주님이 3일 밤 무덤속에 계셨던 모형이 충족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메시아닉 랍비들은 유월절이 안식일과 겹칠 때는 1 주일 후의 주일날을 부활절로 지켜야한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2015년의 올바른 부활절은 4/12일이 맞으며, 금년의 부활절 날자와 일치하는 것입니다.


6) 5년전 유월절 Blood Moon 이 개기일식이 될 때 예루살렘 시간으로 오후 3시에 이루어졌는데, 그 의미는 무엇일까요? 그 순간이 바로 예수님께서 "다 이루었다" 라고 선포하시며, 영혼이 떠난 순간이었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은 사랑하는 아들의 성자 하나님이 가장 참혹한 형벌을 통해 다 이루신 죄사함의 구속이 얼마나 위대한 것이었는지를 인류에게 상기 시키기 위함이었던 것입니다. 지난 3/17일 페리 스톤 목사가 "The Day of Reckoning Has Come" (댓가를 치를 날이 이르렀다)라고 받았는데, 무슨 댓가를 치르게 한다는 것일까요? 그것은 성자 하나님 자신이 구세주로 오시어 온갖 조롱과 수모를 다 받으시고, 마침내 십자가에서의 그 처절한 고난을 통해 구원의 은혜를 베풀어 주셨음에도, 인류와 택한백성과 대다수 교회가 그 은혜를 부정하거나 배도한 댓가를 치르게 하겠다는 의미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7) 따라서 오는 니산월 10일인 4/4일, 유월절인 4/9일, 부활절날인 4/12일을 잘 예비되어 주의 깊게 지켜 보아야 할 것입니다. 이 날들도 다 지나간다면, 그 다음 가능성은 제 2 유월절과 오순절로서, 현재 거의 모든 사역자들이 급박하게 받는 메시지들을 고려 할 때 그렇게 긴 시간이 주어질 것으로는 판단되지 않는 것입니다. 아무튼 저의 개인적인 분석이지만, 급박함을 모두 영으로 느끼실 것임으로 끝까지 승리하십시요.


귀청이 터질듯한 포효로 다가오는 파괴의 심판

http://cafe.daum.net/heavenissoreal/SKWa/1286


우한의 재앙과 트럼프의 평화안 발표는 홀연한 멸망이 덮치는 최종 싸인

https://youtu.be/BuzGAfWl4Qw


위대한 승리의 그 날을 위하여

https://youtu.be/pykin1uq7zE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