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대한민국·4

스크랩모든나라가 벌떼같이 일어나 "중공은 배상하라"고 난리치는 이유가 뭘까요??

[중공! 치명적 의심받다.]

싸스나 메르스 때는 배상하라는 국가가 전혀 없었는데 이번중공 폐렴은 서방등 거의 모든나라가 벌떼같이 일어나 "중공은 배상하라"고 난리치는 이유가 뭘까요??

이번 중공폐렴이 이상한점이 많지만, 그중에도 중공은 2개에 대해 아주 치명적인 의심을 받고있어요.

벗님들도 눈치채셨겠지만 중공폐렴은 동양인들에겐 전파력이 미약하나 서양인의 인자엔 전파력이 매우 강합니다.

그래서 서방이 의심하는 것은??...

1.이 바이러스는 자연발생이 아니다. 중공이 이 바이러스를 인위적으로 만들고, 배양하고, 전파했다.

2. 이 바이러스는 동양인에겐 상대적으로 미약한 영향이나, 서양인의 인자엔 치명적인 전파력과 사망력이 있게 만들었다..
는 의심입니다.

지금까지 서방은.. 이전의 사스나 메르스의 발원국에 배상하라는 말이 없었어요. 그 바이러스는 인위적이 아니라 자연발생적이기 때문에 딱히 책임을 물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중공은 달라요. 위와 같이 인위적으로 바이러스를 만든 짓 만으로도 죄가 중한데... 더구나 서양인을 말살시키려는 의도란 것을 확신하기에.. 서방이 화가 난 겁니다.

그래서 전세계적으로 이 악의 국가 중공을 아예 세계에 존재조차 못하도록 응징하겠다고 서두르는 것이지요.

각국이 중공에 (지금까지 나온 것만도) 요구하는 배상액이 무려 30조 달러인데, 이 돈은 중공의 2년치 gdp입니다.

1차 응징은 경제 말살이지만...
2차 응징은 무력일 겁니다.

아예 나라를 12조각으로 갈기갈기 찢어놓을겁니다.

시진핑 입장에선 살 떨리는 일이지요.

*이런 때 병신같은 문적이 한국을 끌어안고 중공 옆에서 어슬렁 거리다가는 엄한 한국이 벼락맞아 죽어요.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3004983556236190&id=10000173726618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