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모든 나라들이 Biochip 이라는 VeriChip 으로서 사람의 염색체의 조율로서 병을 치유함과, 사람이나 동물, 그리고 물건까지 추적과 확인등을 위해 미국으로부터 제품을 수입하고 있음을 각 나라의 보도를 통해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우리들이 관심을 가져야 할 제품은 VeriChip 이라는 것입니다. 이 VeriChip이 사람의 몸에 넣고 있으므로 먼저 Biochip이 어떻게 짐승의 표가 되는가? 이것을설명하기에 앞서 VeriChip에 대하여 아는 것이 우선입니다.
VeriChip에 관한 기본 상식
1. VeriChip 의 종류;
ADS 회사는 인터넷을 통하여 사람의 몸에 넣어서 신분확인, 추적과 함께 의료와 보안, 그리고 응급상황 등 다양한 용도로 쓰이도록 아주 작게 만들어진 제품을 소개했다. 첨단전자기술회사(Applied Digital Solusion-ADS)가 개발한 제품은 사람 몸에 넣을(Implantable) 칩을 ㅡVeriChip(Verification + Chip)ㅡ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VeriChip은 사람의 몸에 넣어서 추적하는 것과 사물에 붙여서 추적하는 것으로 나누어진다. 크기는 세 종류가 있으며, (1).처음에 동물에 넣어서 임상실험을 했던 것의 품명은 TX-1415-B, 크기는 23mm x 3.83mm 이고, 무게는 0.68g 이다. (2).그 다음에 사람에게 넣어서 임상실험을 했던 것의 품명은 TX-1410-B, 크기는 18mm x 3.0mm 이고, 무게는 0.35g 이다. (3).그후에 나온 것의 품명을 TX-1400-B, 크기는 12mm x 2.0mm 이고, 무게는 0.23g 이다.
앞의 1번과 2번 것은 추적을 위한 16-Code만 들어있고, DNA-Code는 없다. 그러나 마지막에 생산한 제일작은 것에는 사람의 건강을 위한 것이어서 DNA-Code가 들어있다. 'Mineta Inclusion'을 보시고, 유전자 코드가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앞엣 것 두가지를 말하기 때문에 유전가 코드가 들어있느냐 없느냐 하고 논쟁이 생기는 것이다. 모든 VeriChip의 출력은 134.2KHz로 동일하다. 온도는 -25도c~+50도c 까지 유지된다고 생산회사는 말한다. 화면을 보려면 다음 주소를 클릭하면 볼수 있다 http://www.destronfearing.com/pipdf/injectable_transponders.pdf .
2. Ve riChip 의 분류;
VeriChip 에는 의료용으로 적용시킬 때는 VeriMed, 현금 인출용으로 적용시킬 때는 VeriPay, 보안용으로 적용시킬 때는 VeriGuard, 추적용으로 적용시킬 때는 VeriTrace, 어린이 유괴에 적용시킬 때는 VeriKid,로 부르지만 총칭은 VeriChip이다.
3. VeriChip의 구성;
제일 작은 제품에만 Character로 부르는 128개 DNA-Code가 은색실리콘 안에 Digital Angel 16-Code(일연번호) 와 함께 포함되어 있고, 그외의 제품에는 DNA-Code가 없다. 128개 유전자 지도로서 3백만개 염색체의 뇌쇠방지와 새 활력을 공급할 수 있고, 개인의 특성을 바꿀 수 있는 장치로서 몇 초에 염색체를 읽을 수 있는 DNA-Code가 들어있다. 다음에는 추적을 위한 송.수신의 결함을 방지하고, 정상적인 활동을 촉진시키는 축전기가 들어있다. 마지막으로 들어 있는 것은 강한 송.수신을 위해 만들어진 머리가락보다 더 가느다란 구리실로 감겨진 안테나가 있다. 송.수신 안테나는 지구상에 어디에 있던 위성을 통하여 정부 Database와 항상 교신하도록 했다. 그리고 외피 포장은 풀라시틱으로 만들어서 몸의 유동성으로 변질이 외부로부터 Chip안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보호하도록 막아 놓았다.
4. Digital Angel 의 기능;
1999년 12월 15일 오전 9시 45분에 Digital Angel Solutions에서 "세계에서 처음으로 숫자장치(Acquires Right to World's First Digital Device Implantable Humans)"로 사람의 몸에 넣어서 전자산업과 사업의 보안, 건강문제와 위치확인과 재판의 공정성 등을 가져오게 만들었다고 http://digitalangelcorp.com 은 발표하였다. Chip 안에 들어있는 'Digital Angel 16-Code는 Chip의 일련번호(Serial Number)다. 이 번호는 70조의 1 이며, 이 번호는 Chip을 받는 사람의 번호가 된다. 16-Code로 된 Chip은 위치추적성성(GPS)으로 지구촌 어디에서도 추적되도록 만들어 졌다 한다.
5. Digital Angel의 역활
1997년 5월 13일, 미국정부로부터 "사람을 추적하고 찾아내는 것"의 특허 제5,629,678호를 받았다. 무선으로 받을수 있는 아주 작은 디지털(콤퓨터 수치형)이 들어있는 것은 사람에게 넣어진다. 추적에 관련된 정보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그중에서 VeriChip 안에 넣어진 추적용 제품을 생산하는 Applied Digital Solusions 회사가 발표한 것이 제일 정확하다. 그리고 제품에 대하여 Digital Angel Corporations(AMEX:DOC)은 제품의 특징에 대하여 http://digitalangelcorp.com 다음과 같이 설명하였다.
* Who or what are you? ............ 당신은 누구며 무엇인가? (신원확인 항목) * Where are You?....................... 당신은 어디에 있는가? (위치확인 항목) * How are You? ......................... 당신의 상태는 어떤가? (상황파악 항목) * Do you need or infornation? ... 당신은 도움이나 정보를 원하는가? (정보제공 항목)
순서대로 보면, "누가"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하는가?를 추적된다는 것이다. Digital Angel은 무선주파 위치추적위성(Global Positioning System-GPS), 지상정보저장소(Ground Point Security-GPS)을 통하여 어느 누구라도 위치가 끊임없이 정보와 함께 추적된다 했다.
6. Minetal Inclusion (Digital Angel 과 128-Character);
선진국에서 연구해왔던 프로젝트 중에서 미국은 지난 40년동안 에너지자원부가 지원하면서 이 부분에 상당한 투자로 사람의 몸에 있는 인간유전자(Human genome)의 근본 뿌리에서 찾아낸 것이 인간유전자지도(DNA-Code)다. 이날을 오늘의 개가라고 클린턴 대통령은 인간유전자지도를 발표하던 날 "유전자공학의 연구와 컴퓨터 기술이다" 하였다. 그리고 클린턴은 인간유전자지도를 발표하던 날인 2000년 6월 26일을 '세기의 날'로 선포하였다.
사람의 몸은 30억개의 세포(Cell)로 구성되었다. 매 세포안에 세포핵이 있다. 세포핵 안에 분류되는 염색체(Chromosme)가 있다. 염색체 속에 일정한 순서로 배열된 실모양으로 꼬여진 염색사가 유전자(Deoxyribo nucleic acid-DNA)다. 이러한 유전자 하나 하나가 핵산이 있고, 세포는 유전자의 성질에 의해 결정되므로 핵산이 모여진 것이 세포라 한다.
30억개 유전자 중에서 0.1%인 3백만개가 사람과 사람, 사람과 동물에 다르다고 한다. 이 3백만개를 조정해서 그것의 성질을 바꿀 수 있도록 작성한 128개의 메모리(부호)를 유전자 지도(Human genome code)라 한다. VeriChip 자체가 Code가 아니라 VeriChip 안에 Digital Angel 16-Code 와 함께 넣어진 128개의 Character가 유전자지도다.
2004년 2월 4일 WorldNetDaily.com/News에 따르면, 그해 7월에 대통령보좌관 중의 한 사람인 로르맨 미네타(Norman Mineta)가 새로 개발된 128-Character를 Digital Angel 16-Code와 함께(Inclusion) 넣을 것을 건의했고, 클린턴 대통령은 그것을 ADS 최고 경영자 Richard Sullivan 박사에게 지시해서 유전자부호(DNA-Code)가 넣어지게 되었다 한다. 이것을 'Mineta Inclusion' 이라 한다. VeriChip은 정부가 투자하고 정부가 ADS회사에 위탁생산하는 국영사업이다. Mineta Inclusion 이라는 말의 숨은 뜻은 128개의 DNA-Code를 Digital Angel 16-Code(일연번호(Serial Number)와 함께 넣음에 관한 감추어진 말이라 한다.
왜 VeriChip이 666 짐승의 표인가?
앞에서 인간의 구성요소인 염색체와 VeriChip에 대한 내용을 보았다. 나라가 크든 작든, 문명이 발달된 나라일수록 VeriChip을 수입하고 있다. 2006년 11월 30일자 http://www.verichipcorp.com/news/1164906434 에서 이태리에서는 2년동안 국립과학연구소의 실험결과를 발표하면서 사람에게 적용시켜도 된다는 결론을 내렸다. http://news.bbc.co.uk에 따르면 영국이나 자마이카는 모든 사람의 DNA-Code를 정부에서 보관하도록 입법을 추진중이다. 2006년 11월 1일자, http://www.verichipcorp.com의 발표에 따르면 VeriMed 네트워크에 동참한 병원수가 258 이며, 의사수는 1,156명이라 하였다. 그리고 3대1의 병원에서 신생아 출생에 이것을 적용시키고 있다.
2003년 5월 29일자 국민일보에 기고된 삼성의 의료원 김종원 박사(임상병리)에 따르면 ㅡ삼성의료원 유전자 클리닉은 최근 노인성 치매환자인 박 OO씨(65)의 DNA를 분석했다. 박씨의 유전자는 보통 사람과 염기(DNA-Code) 하나가 다르게 나왔다. 이 유전자의 484번째 염기가 보통 사람은 C 이지만 박씨는 T 였다. 박씨처럼 APOE 유전자의 글자(DNA-Code) 하나가 T 자로 바뀐 사람은 한국인 가운데 9%정도라 했다. 모든 사람은 DNA가 99.9% 동일하다 한다. 30억개의 염기가운데 0.1% 즉 300만개의 염기가 사람마다 다르다 한다. 바로 이것이 눈과 피부색, 인종, 생김새, 질병의 감수성 차이를 만들어 낸다고 하였다. 김종원 박사는 "박씨처럼 한두개를 바꾸면 된다고 하였다.ㅡ
위에서 말한 것처럼 앞으로 지구정부주의자들은 자기들이 원하는 패턴으로 사람의 염기(DNA) 프로그램을 작성해 두었던 것을 역기능, 곧 Reaction을 취하면 VeriChip을 받은 사람의 몸안에 들어있는 Digitial Angel의 16-Code는 위성으로 부터 전달을 받게된다. 그때부터 그 사람의 몸 3백만개의 유전자(DNA)가 새로운 패턴에 따라 바꾸어지게 된다. 이것을 Cyborg이라는 '반은 기계 반은 사람'이 됨으로 인간은 지구정부 통지자의 손에서 움직이게 되는 것이다.
첫번째는; 2002년 3월 11일, 여기에 대하여 VeriChip을 생산하고 총괄하는 ADS회사 부사장 Keith Bolton 박사는 Time's와 인터브에서 "위성은 당신들이 어디에 있든지 추적한다" 하였다. 사람의 몸에 Chip을 받으면 Chip안에 들어있는 축전기능으로 위치추적위성(GPS)으로 그 사람의 번호(16-Code)가 송신과 수신이 된다. 또 위성은 지상통제소와 정부 Data Center로 연결된다고 하였다.
두번째는; 뇌신경으로 뜻을 알고 대화하게 된다. Chip을 받은 사람은 서로의 생각과 위치를 알게된다. "뇌신경과 뇌신경으로서 공간을 초월하여 서로의 뜻을 알고 대화한다"고 영국의 '리딩대학(Reading University)' 인공두뇌학 교수였던 Kevin Waewick 박사가 자신의 실험결과에 대하여 발표하였다.
세번째로는; 사회에서 추적이다. VeriChip 생산회사 의료팀 지휘자 Richard Seelig 박사는 "사람의 몸에 신분증 대신에 이것(VeriChip)을 넣어놓으면 확인이 간단하다" 하였다. 지구정부는 Data Center의 모니터에 나타나는 모든 것을 자기들이 원하는 대로 위성을 통하여 지구상에 있는 모든 사람과 물건까지 확인(추적)하게 된다.
VeriChip을 받은 사람은 자기 몸에 있는 Chip 안의 Digital Angel 16-Code(일련번호)가 전송된다. 위성은 받은 자료를 정부 Data Center로 보내진다. 정부는 이것을 '역기능(REACTION)' 시키면 다시 위성으로 전달된다. 정부로부터 지시를 받은 위성은 VeirChip을 받은 사람에게 보내진다. 그러면 Chip을 받은 사람은 자신의 본래의 유전자, 곧 3백만 개의 염색체가 지구정부통치자가 원하는 성질로 바꾸어진다. 이것이 반은 기계, 반은 사람인 Cyborg다.
마지막으로 경고의 말씀을 주신 주님께서 누구든지 짐승의 표를 받으면 영원히 꺼지지 아니하는 유황으로 타는 불못의 저주가 있다 하셨기 때문이다. 만물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루어졌고 말씀대로 끝나기 때문에 사람이 무어라고 주장할지라고 그분의 말씀대로 끝나는 것이다.
교회가 교회를 죽이는 세대
첫째가 내가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계16:2)
앞에서 본 대로, 짐승의 이름으로 일컫는 666표는 인간의 몸에 30억개의 유전자에서 원래의 3백만개의 성질을 새로운 성질로 바꾸어지는 과정에서 악성(Positve) 반응을 일으키면서 독한 헌데로 나타나게 된다. 인간은 하나님께서 지으실 때 조물주에게로 향하도록 하셨는데, 피조물인 인간이 스스로 변형시키므로 인하여 육신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만물을 주관하시는 하나님께서 진노하심으로 인하여 발병되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하시는 것은 하나님을 섬겨야 될 인간이 하나님을 배신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를 위해 인위적으로 하나님의 작품을 바꾸었기 때문에 진노를 받을 때 일어나는 현상이다.
Cyborg이 된 인간이 하나님을 섬기는 마음을 사탄에게 굴복하게 된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마음이 하나님을 비방하는 마음으로 변한다(계16:11). 선한 마음이 완악한 마음으로 변한다(계16:11). 착한 마음이 거친 마음으로 변한다. 사랑하는 마음이 살인하려는 마음으로 변한다. 그러므로 눈에 보이는 짐승의 표는 Biochip이다. 그런데도 666이 상징이어야 되는가? 잘못된 가르침과 감언이설로 인하여 자신의 귀중한 영혼을 짐승의 표와 바꾸는 어리석음을 성경은 경고하였다.
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계17:6)
결국 거짓 그리스도인들은 지구정부제도에 굴복하고 악의 도구가 되어서 참 교회를 핍박하고 박해하는 무리로 변할 것이다. 초대 교회를 박해하고 교회를 문닫게 했던 전철을 밟게 될 것이다. 그들은 VeriChip과 UN기를 수용할 것이고, 가슴에 UN 배지를 붙이고서 UN으로부터 승인받은 목사라는 절대권력을 빙자하여 Universal-ID, 곧 Chip을 받지않는 참교회를 고발하는 앞잡이가 될 것이다. 신자들과 대환난사역자들의 피에 취할정도로 많은 신자들을 지구정부에 넘겨주게 될 것이다. 평양에서 일어났던 교회박해가 재현될 것이다.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일곱 머리와 열뿔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계17:7)
여자? 여자란 무엇을 말하는가? 구약 성경에는 하나님을 남성(Masculinity)로, 택한 백성을 여성(Femininity)로 표현하였다. 호세아서를 보면 택한 백성이 하나님을 배신하고 이방에 의존할 때 음난한 호세아의 처 고멜를 이스라엘로 표현하였다. 또 하나님을 떠난 예루살렘은 '오홀리바'라 하였고, 북조 사마리아는 '오홀라'로 표현하였다. 일찍이 여호와 하나님께서 아브라함, 이삭, 야곱과 언약(구두계약)을 체결하고 유대민족이 하나님의 백성으로 선택된 국민이 되었다. 이러한 백성들이 온전하게 하나님을 의지하고 따르면 여자라 하였다. 그러나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을 의지하지 아니하고 멀어지면 하나님과 결별하였다 하여 이혼한 과부라 하였다. 그리고 과부로 전향한 백성이 어두움의 권세와 결합하면 음녀로 표현하고, 하나님의 구원사업을 훼방하고 방해하고 교만하면 바벨론이라 표현하였다.
이러한 백성들이 하나님의 구원사업에 사사건건 시비하고 도전했었는데 이것이 '불순종' 또는 '거역'이었다. 오랜 세월을 통하여 많은 선지자들을 보냈으나 모두 죽였고, 마지막에는 하나님의 아들 예수를 세상에 보냈으나 그마저 죽였는데 이것이 갈보리 산에서의 십자가 사건이라는 것을 모르는 기독교인은 없을 것이다. 이사야서 53장에서 예수께서 당신의 백성에게 끌려가고 나무에 달려서 죽임을 당하게 된다는 내용이 기록되어 있다. 그런데 이 백성들이 이사야서의 기록을 오해하고 세상에 온 하나님의 아들을 죽인 죄로 인하여 하나님과 맺은 선민계약을 스스로 파기시킬 것이라고 경고하였다.
이에 은총이라 하는 막대기를 취하여 잘랐으니 이는 모든 백성과 세운 언약을 폐하려 하였음이라. 당일에 곧 폐하매 내게 청종하던 가련한 양들은 이것이 여호와의 말씀인 줄 안지라 내가 그들에게 이르되 너희가 좋게 여기거든 내 고가를 내게 주고, 그렇지 아니하거든 말라. 그들이 곧 은 30을 달아서 내 고가를 삼은지라...(슥11:10~12)
그리고 예수님은 마지막 성찬을 베푸신 자리에서 유대민족이 파기시킨 언약대신 새 언약을 선포하셨다.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눅22:20,마26:28,맏14:2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새 언약을 세우리라.(렘31:31)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것을 요구할 일이 없었으려니와,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지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히8:7~8)
유대민족은 하나님의 아들 예수를 죽임이로서 하나님과 결별하였다. 그리고 십자가에서 죽으시면서 세우신 새 언약대로 어느 나라 어느 민족일지라도 예수 그리스도를 자신의 구주로 영접하고 성찬예식에 참여하는 사람은 새 언약에 따라 하나님의 택한 백성이 되는 것이다. 따라서 여자로 택함을 받았던 유대민족은 하나님과 결별하면서 버림받은 과부가 되었다. 대신 기독교가 여자의 자리로 앉으면서 교회는 여자가 된다. 만일 그렇지 아니하고 유대민족이 계속 선민으로 남아야 된다면, 예수님의 구원의 피는 효력이 없게된다. 또한 이방인에게 구원이 없다는 결론에 이르게 된다. 그러므로 여자는 교회라는 해석이 성서적이다. ^-^
도움을 원하십니까: 장죠셉 목사 (찬양의교회) 전화: 303ㅡ693ㅡ4280 (USA)
|
'영상설교·6 > 장죠셉목사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스도재림] 내가 너희를 데려가기 위해 다시 오리라 (0) | 2008.12.14 |
---|---|
성경은 "각 사람의 행위대로 심판한다" 하십니다-(숙독권장)- (0) | 2008.12.14 |
짐승의 표- 오로지 킹제임스 성경(KJV)만이 "in(안에)"라는 단어를 (0) | 2008.12.12 |
[대환란] (계9:12-15) - 여섯째나팔재앙(인류 ⅓의 죽음) - (0) | 2008.12.12 |
[스크랩] C3TV특강 장죠셉목사님-귀가 있거든 들을지어다(짐승의 표) (0) | 2008.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