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설교·6/장죠셉목사님

하나님이 세상에 전하라고 주신 다섯 가지

하나님이 세상에 전하라고 주신 다섯 가지

 

(하워드 피트만)

 

 

Howard Pittman 목사는 35년간 미 침례교 목사로 사역하던 중 1979년 8월 3일, 갑작스런 동맥 파열과, 출혈에 따른 정맥 파괴로 말미암아 죽음 직전의 혼수상태에 빠져 들었다. 그런 죽음의 상태에서 의사들은 그를 두 번이나 다시 살려냈고 이 와중에 그의 영은 수호천사들의 안내를 받아 2층천에 올려져 놀라운 것을 보게 되었다.

 

그는 3층천의 주님 앞에서 육체의 생을 연장시켜 달라고 간청했다. 바로 그 순간 하나님은 어두움에 처한 현대교회의 상태와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일들을 보여 주셨다. 세계는 단일 세계정부에 들어가면서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박해와 순교를 당할 것이다. 심판이 온 세계를 휩쓸 것이다.

 

또한 그에게 마지막 때 하나님의 군사에게 보내줄 메시지를 주셨다. 이 메시지는 초대교회 오순절 성령강림 이후 가장 큰 뉴스다! 하나님께서는 그에게 다시 한 번의 삶의 기회를 주어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이 다섯 가지의 메시지를 전하도록 하셨다.

 

하나님이 세상에 전하라고 주신 다섯 가지

 

첫째: 지금 자신이 그리스도인이라고 믿는 사람들이여, 우리가 지금 살고 있는 것은 라오디게아 교회 시대이다.

 

소위 그리스도인이라 말하는 이들은 거의 대부분 속고 살고 있다. 그들은 예수를 이야기하고 교회 생활을 하지만, 그에 합당한 삶을 살지 못한다. 그리스도인이라 주장하면서도 마귀와 같은 삶을 산다. 그 모든 것이 괜찮다는 사탄의 거짓말에 그대로 속고 있는 것이다.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삶에 관한 한 편안하며 부족한 것이 없어, 그리스도인이라 하더라도 미지근한 자일뿐이다. 그래서 주님은 그들을 입에서 토해 내치겠다고 하셨다.

 

둘째: 사탄은 인격성을 가진 마귀이다.

 

당신은 사탄이 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사탄이 인간을 대할 때 개인적으로 다가간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하나님이 영혼들을 찾으시듯이 사탄도 인간의 영혼을 취하고자 애쓴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숫자를 얻는 쪽은 항상 사탄이었다. 그가 수의 싸움에서 이기는 이유는 속임수와 사기, 거짓말에 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독인들은 사탄과 악령들이 위협적이라는 것은 물론, 그 존재조차 믿지 않는다. 귀 있는 자여 들으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사탄의 공격에 대항할 방법을 배우라.

 

셋째: 온 세상 사람들이여, 지금은 제 2의 노아시대이다.

 

노아의 때에 된 것과 같이, 인자가 오는 때에도 그러할 것이다. 사람들은 노아의 말을 전혀 듣지 않으려 했고, 세상이 변할 것을 믿지 않았다. 그들은 지평선 너머에 몰려오는 먹구름을 보면서도, 비가 임박할 것을 믿지 않았다. 인간은 마지막 날의 모든 징조를 보면서도 세상의 종말을 믿지 않는다. 주님의 임박한 강림을 믿지 않고, 하나님 맞을 준비를 하지 않는다. 반대로 사람들은 심고, 짓고, 사고팔고, 세상재물을 모으는데 정신을 쏟고 있는 것이다.

 

넷째: 그리스도인임을 주장하는 자여, 당신은 세상에 파견된 예수님의 대사이다.

 

대사는 자신의 정부를 항상 대표해야 한다. 일주일에 7일, 하루 24시간 기독교의 믿음 그대로 살지 않는다면 삶에서 진정한 증거와 능력을 가질 수 없다. 참 그리스도인은 믿음대로 살아야 하며, 말만 해서는 안 된다. 입으로는 하나님을 찬양하면서 가슴이 따라주지 못한다면 그것은 위선이 아닐 수 없다. 말로만 주님을 경배하는 자들을 하나님은 입에서 뱉어 내실 것이다. 예수님을 자신의 구주로 받아들이는 자에게, 그 분은 말만이 아니라 행동을 원하신다. 내가 그를 안다고 공개적으로 선언하는 자는, 정말로 그 분을 알아야 한다.

 

다섯째: 이것은 오순절 이후로 최고의 뉴스다! 하나님은 이제 이 세상을 다시 한 번 흔들 군대를 모으고 계신다.

 

주님의 병사들을 통해서, 하나님은 소위 조직 기독교의 기성 체계를 뒤흔들만한 엄청난 기적을 보여주실 것이다. 하나님이 모으시는 병사들은 오순절 때의 제자들보다도 하나님의 능력을 더 확실하게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엄청난 일이다! 이것은 지상 최대의 뉴스이다!

 

이제 부름 받은 군사인 당신에게 고한다.

 

하나님의 부름을 받아 이미 모집된 병사들에 합쳐질 당신들은 엘리야의 영으로 굳게 세워질 것이며, 그 목적은 다시 한 번 주님이 오시는 길을 곧게 하는 것이다.

 

주님은 곧 재림하실 것이다!

 

새로 모집된 병사들이여, 권하노니, 성경을 부지런히 공부하고 삶의 모든 구석에서 하나님의 뜻을 찾으라. 영적 훈련의 시간이 부족하지만, 삶에서 먼저 주님을 구한다면, 당신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여러 방법을 통해 쓰임을 받을 것이다. 택함을 받는 자들은 성경에 나오는 늦은 비(잠자는 영혼들을 깨우는)의 용사들이다. 이 대 부흥의 끝이 늦은 비의 시작이니, 당신은 전문적 군사 훈련으로 영적전쟁을 준비해야 한다. 이것 또한 알라. 이 기드온의 군대에 적합하지 못한 자들을 ‘추려내는’ 시간이 있을 것이다. 성경에 나온 ‘기도온’의 삼백 용사처럼, 아주 특정한 소수만이 마지막 때의 전투에서 주님의 군사로 쓰여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