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스라엘 소식/이스라엘소식·2

지진의 진원지 이스라엘! (조엘 로젠버그)|

지진의 진원지 이스라엘!

지난 바이올라 대학 "마지막 때 이스라엘과 중동 위기에 대한 컨퍼런스"에서 주 강사로 나섰던 조엘 로젠버그는 포드 연구소에서 재직을 하고 카터 대통령을 위해 정치 연설문울 작성해 주던 정치분야 전문가였습니다.

그러던 그가 중동 지방에서 날라온 비행기가 미국을 공격한다는 시나리오를 가진 소설을 쓰고 출간을 앞둔 시점에 9.11이 일어났습니다.

조엘 로젠버그가 두번째 쓴 소설을 위한 출간 기자회견을 할 때 그의 두번째 소설 내용처럼 이라크의 후세인이 죽게 됩니다.

그의 세번째 소설의 내용은 이란과 러시아가 연합하는 내용이 있었는데 그것도 소설이 출간되고 나자마자 그대로 현실이 되어서 CNN을 비롯한 각종 메스컴에서 선지자로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는 자신은 세계 정세를 또 다른 눈 즉 성경의 눈으로 특히 에스겔 37,38을 중심으로 해석한다고 했습니다.

지금이 마지막 때라면 성경의 말씀들이 이루어져 갈 것이라는 전제로 세계정세를 분석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소설을 쓴 것이 기이하게 현실이 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가 쓰는 모든 책은 베스트 셀러가 되고 있고, 특히 "에피센터"Epicenter 라는 책을 써서 에스겔서의 예언이 현실로 다가옴을 밝히고 있습니다.

만일 이것이 사실이라면 다음 순서는 전쟁과 함께 제 3성전이 재건될 것이고, 다니엘서의 70이레 중 남은 한 이레로 연결될 것입니다. 그 다음은 어떤 일들이 일어나게 될 지 지혜와 총명을 가지고 예비하기를 바랍니다.

동영상에는 척스미스 목사님과 그랙로리 목사님 등 존경받는 영적 지도자들, 또한 이스라엘의 네탄냐후 총리가 등장하는 복음적이며 정확한 사실을 증거하고 있는 영상입니다.

글 출처 : 성경의 예언 / 빛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