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거와 대환란/휴거·7

[스크랩] (긴급소식) 신부들이여~!! 지금은 하나님의 나팔소리가 지구촌에서 들리고 있습니다.언제든지 오실 긴박한 때입니다.(고전15:51,살전4:16-17)



신부들이여~!! 지금은 하나님의 나팔소리 들을 때입니다.(고전15:51,살전4:16-17)

 

유대인들에게는 한국의 신정과 같은 있는데 나팔절이 있지요.

 

하나님이 명령하신 나팔절은 종교적인 새해로 이날을 신년의 시작으로 삼아 양각 나팔을 불면서 신년의식을 시작했습니다.

 

오순절이 지난 약 4개월의 추수기를 보내고 예루살렘에 모여 하나님께 화목제를 지내며 나팔절을 지켰던 것입니다.

 

우연일까요?

과거 크리스찬 월드지(89.9)보도에 의하면 예수 그리스도께서 베들레헴 마굿간에서 탄생할 때와 요단강에서 침례받는 날에도 나팔소리가 울렸다고 합니다.

 

이때의 나팔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같은 트럼펫 같은 금속나팔이 아니라 수양의 뿔을 가지고 만든 양각 나팔로서 굽은 것이지요.

 

이것은 사람의 굽은 마음을 회개케 하여 마음을 바로 잡고 새 삶을 살도록 일깨워 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성경적으로 볼 때 나팔을 부는 것은 두가지 의미가 있지요.첫째 회중을 모을 때 불었으며 둘째 행진할 때 불었습니다(10:3~7).

 

나팔을 부는 것은 하나님의 비밀(신비)이 있음을 신부들은 알아야 합니다(고전15:51).

이 비밀이 바로 휴거의 사건입니다.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24:31).

 

유대인 랍비를 통해 알게 된 것은 실제 굽은 수양의 뿔은 물결모양으로 굽어 있기에 산울림처럼 멀리 울려 퍼진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나팔을 불때는 굽은 마음을 펴고 회개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로 나아간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주님께서는 천사를 통하여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하나님의 성도들을 모으기 위하여 복음의 나팔을 불게 되고 공중강림하시는 끝날에는 실제 마지막 나팔소리가 길게 울려퍼질 때에 준비된 신부들은 홀연히 들림 받아 올라가게 됩니다.

 

마지막 나팔 소리가 들리는 순간 순식간에 성도들이 변화되어(고전15:51) 공중으로 끌어 올려가(살전4:16~17) 공중에서 우리의 신랑 예수님을 맞이하게 됩니다.

 

나팔절의 나팔 부는 행사는 한 달 동안 부는데 맨 마지막 날 마지막으로 길게 부는 것으로 끝이 난다고 합니다.그렇다고 나팔절 한달 후에 예수님 오신다는 것으로 오해는 말아야 합니다. 그날과 그시는 주님만 아시고 깨어 있는 자들은 도적 맞지 않고 들림 받을 줄 믿습니다.

 

우리는 지금 하나님의 경고의 나팔소리가 울리는 기간 속에 머물고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 전 세계적으로 이 경고의 나팔소리를 들으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2015.10.3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2시간 동안 나팔소리를 듣는 자매가 있었습니다. 이 경고음의 나팔소리 듣지 못했다고 해서 절대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지막 나팔소리만은 모두들어야 변화되어 들림 받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저도 수 차례 들었습니다. 경고의 나팔소리는 듣지 않아도 들림과는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나팔소리는 분명히 깨어있는 성도들에게는 들린다고 성경을 말씀하고 있으므로 필히 우리 모두 다함께 듣도록 신부단장을 잘 해야 될 줄 믿습니다.(살전4:16-17)

 

마지막 나팔을 길게 부는 것으로 영적 이스라엘 백성(신부)이 우리의 신랑이신 예수님과 영원한 하늘나라 새 예루살렘성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날이 눈앞에 다가 왔습니다.

 

지금 많은 싸이트에서 재림의 주님을 알리면서 경종을 울리고 있습니다.

곧 영적으로 경고의 나팔소리라 할 수 있지요. 빈드시 그날과 그시는 주님만 아십니다.

 

휴거와 나팔소리와는 성경적으로 볼 때 깊은 연관이 있음을 밝히 아셔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공중재림하실 때 오직 회개로 의로움과 거룩함을 회복한 성도들이 들림 받는 것은 마지막 나팔과 분명히 관계가 있으므로 상징이 아니라 실제 사건임을 반드시 알고 계셔야 합니다.

 

과거나 현재까지도 휴거 종말론을 내세워 혼란케 된 일들 때문에 주님의 재림이 혹세무민한 자들, 이단들 소행이라며 농담으로 여기고 있는 시대입니다. 절대 미혹되지 마시고 휴거믿음위에 굳게 서시기 바랍니다.

 

이제 주님을 소망하는 신부들에게 곧 마지막 나팔소리가 곧 울려 퍼질 것입니다.

 

모쪼록 주님이 문 앞에 이르른 시점에서 우리들은 깨어 근신하면서 믿음을 잘 지키시다가 주께서 호령(OOO야 이리로 올라 오너라)

천사장의 소리(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나님의 나팔소리(마지막 길게 울리는 나팔소리)를 듣고

 

신랑 예수님과 혼인만찬석에서 이 카페 회원님들 모두 다 함께 만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천국에서 만납시다.

 

이 모든 영광 다시 오실 주님께 돌립니다. 마라나타~!! 김베드로 010-8233-0153   

 



추신


본인은 나팔소리가 두어시간 크게 들려 녹음까지 해 놓았는데 파일로 보내면 작아서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영적인 소리라서인지... 맨 나중에 또 다시 메일로 보내는 것은 쪼금은 들립니다. 최대한 확대하여 하늘에서 들려 오는 나팔소리를 듣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매는 중국인과 결혼하여 중국인 2세 24개월된 아들을 둔 중국 북쪽에 사셨던 조선인이십니다. 말씀 기도 찬양 전도에 아주 균형잡힌 신부신앙을 가진 자매님이십니다. 카톡으로 영적 멘토역할로 급성장한 모델신부감으로. 젊은 나이에 본받을 일들이 많이 있는 겸손한 자매입니다.   

초림 때에 왕이신 예수님을 뵈었던 동방박사의 별, 목동들에게 기별한 천사들, 시므온에게 성경의 지시, 안나선지의 간절한 기다림 등은 재림 때에도 반드시 이런 네 부류의 사람들에게 주님은 만나 주실 줄 확신합니다. 언제라도 오실 때에 준비된 자는 말씀 보혈기도 재림찬양 마지막 전도는 필수입니다. 균형잡힌 말씀의 사람 성령의 사람들은 들림 받을 신부들입니다. 마라나타!! 김베드로 010-8233-0153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김베드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