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2/은혜영상 말씀

[스크랩] 때가 임박하다. 말씀 붙들어라!(2014년 3월 18일) - 피언약


때가 임박하다. 말씀 붙들어라! - 피 언약

(2014318)

 

  “말씀이 너희의 생명을 지켜준다. 내가 준 새 곡식을 속히 붙들어라.

새 언약의 백성으로 지어져야 된다.(지성소)

  나를 닮는 연습을 거듭거듭 해야 한다. 나는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나를 닮아야 그 나라에 간다. 환난 때에는 오직 말씀으로만 살아야 된다. 너희 안에 말씀이 있어야 너희를 지켜줄 수 있다. 피의 약속을 붙들어라.

  너희들의 옛 모습과 습관을 바꾸고 고쳐야 한다. 너희 모든 것 나 예수로부터이다. 이제 너희들의 삶은 하루하루가 하늘나라의 모습으로 변해서 살아야 된다.”

 

  “주님의 피와 십자가와 의의 흉배, 더 구체적으로 가르쳐 주소서!”

  “너희 안에 내가 있어야 한다.”

 

1) 의의 피

  “말씀이 육신이 되어서 이 땅에 오신 예수님 말씀 그 자체가 나 예수다.(1:13~14) 이 말씀들이 너희 안에 있어야 할진대 특별히 새 곡식 중에서 피 언약을 붙들고 나 예수를 너희 마음 중심에 모시고. 나와 대화하여 성령으로 인도 받아서 믿음과 말씀과 기도와 찬양으로 나 예수에게 거룩하게 예배하는 것이다.”

 

2) 십자가

  “내가 너희들을 위하여 십자가를 졌느니라. 나 예수는 독생하신 하나님의 아들이며 또한 너와 온 인류의 죄를 지려고 세상에 내려갔었노라.

그러므로 예수를 믿어서 너희들의 죄를 나 예수의 피고 깨끗이 씻고 말씀을 지키고 행하여 영혼을 깨끗이 씻으면서 회개를 철저히 하여 날마다 나의 삶을 묵상하여 나 예수를 닮아야 한다. 내가 세상에서 살을 삶이니라. 나 예수를 닮는 모습이 너희 안에서부터 외부로 나타나기까지 배우고 익혀서 나와 같은 삶을 사는 것이 십자가니 그 십자가를 마음 중심에다 바로 세워서 빛 된 삶을 살아야 된다.”

 

3) 의의 흉배

  “피의 말씀을 암송하여 너희 마음 중심에 새겨라. 가슴을 보호하는 것이다. 이 말씀이 너희의 생명을 지켜줄 것이다. 사단이 무서워하는 것이다. 나의 보혈이 너희를 지켜준다. 나의 선지피로 날마나 너희 죄를 깨끗이 씻고 매일 읽고 묵상하여 지키고 문제 앞에서 이 보혈로 나 예수를 생각하고 죄 씻어줌과 생명 줌을 기억하고 나 예수가 로마 군인들에게 채찍으로 선지피 흘린 모습을 떠 올려서 묵상하는 동시에 나 예수가 너희들을 지켜주고 보호해 준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기도하면서 묵상할 때에 내가 너희들을 지키고 보호해 주며 건져준다.

너희 생명은 나 예수에게 있는 줄 알아서 너희들의 생명 얻기 위해서 반드시 이와 같이 지키고 행하여야 내가 너희들을 건져서 생명에 이르게 하느니라.

 

  너희들의 입으로 생각으로 나를 알고 있다고 사랑한다고 해도 소용이 없는 것을 알아서 반드시 말씀으로 지켜 행하여 열매 맺어서 믿음으로 구원에 이른다. 나를 뜨겁게 사랑하는 자가 구원 받는다. 나 예수의 행적을 묵상하라. 그리고 말씀을 묵상하라.

나를 뜨겁게 사랑하려면 친구 이상 부부와 같은 삶을 살아야 한다. 말만 가지고는 아무것도 이룰 수가 없으니 반드시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케 되어야 한다.

  나를 많이 느끼는 자가 나를 뜨겁게 사랑할 수가 있느니라. 아무리 사랑해도 죄는 철저히 회개해야 된다.

  나를 뜨겁게 사랑할지라도 회개하지 못하면 마지막 심판 때에는 나와 헤어질 수밖에 없다. 공의의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지금이 회개할 기회이니 철저히 회개해서 너의 자신이 없어야 하며 오직 나 예수만 너희 마음 중심에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말씀에 순종하는 자가 나의 나라에 간다.”


출처 : 환난 시대에 먹어야 할 새 곡식을 주노라!
글쓴이 : 새곡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