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거와 재림/휴거 후 남은자

[스크랩] 당신이 휴거되지 못하거든 이렇게 하라.

당신이 휴거되지 못하거든 이렇게 하라. 
 
  

경   고 !

매우 중요한 것으로

당신이 휴거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려 줍니다!

 


  휴거는 앞으로 수년(?) 내에 있게 될 사건으로 국제적으로 매우 중요한 위기가 될 것인데 지금까지 있었던 그 어떤 전쟁보다도 더 엄청난 혼란을 야기시키게 될 것이다. 간단히 말하자면,"휴거" 란 수 백만 명의 구원받은 그리스도인들이 "눈 깜짝 하는 순간에"지구상에서 사라지는 것을 말한다. 휴거는 성경에 기록된 대로 반드시 일어난다. 구원 받지 못한 사람들은 휴거되지 못하고 지상에 그냥 남아서 적그리스도의 통치 아래 무시무시한 대환난을 겪게 된다.

 

  만약 당신이 수 백만명이 휴거되어 사라진 뒤에도 지상에 그냥 남게 되었다면 반드시 아래 경고대로 행하라!

 

1. 두려워 하지 말라. 당신은 휴거 전에도 지옥으로 가게 되는 것을 전혀 두려워 하지 않았다. 당신은 휴거 이전에도 복음을 거부했고, 휴거 이후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복음을 거부했고, 죄를 비웃었고, 하나님도 지옥도 믿지 않았고, 전도지를 받으면 찢어 버렸었다면 휴거되지 못하고 남게 되었다고 해서 두려워할 이유가 전혀 없다. 육신의 죽음은 결코 끝이 아니다.

 

2. 절대로 이마나 손에 표를 받지 말라. 휴거 이후에 자기 몸에 짐승의 표를 받게 되는 사람은 문둥병과 같은 병에 걸리고 만다. 사탄을 숭배하는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짐승의 표를 받는다면(표를 받지 않는 자는 사고 파는 경제행위를 하지 못하게 됨)지옥에 던져져서 영원히 고통을 받게 된다. 절대로 이마나 손에 표를 받지 말라!

 

3. 어린양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를 깨끗이 씻어라.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님을 믿는 증거를 끝까지  고수하라.
 
4. 로마 카톨릭과 관련된 사람을 조심하라. 그는 당신에게 올 때, 두 손가락을 세우며(V표시),"그리스도의 이름으로"올 것이다. 그러나 그는 속이는 자며"양의 가죽을 쓴 이리"로 실상은 적그리스도이다. 그는 많은 표적들을 행하며, 특히 하늘에서 불이 내려오게 하는 것과 같은  표적으로 사람들에게 접근하여 많은 인기를 얻을 것이다. 그를 조심하라!

 

5. 순교 당해 죽으라! 당신은 이제껏 성, 돈, 스포츠, 교육만을 숭배하며 살아왔다. 그러나 대환난 때에도 그렇게 살다가"짐승의 표"를 받고 지옥에 가느니 차라리 목숨을 내놓고 순교당하는 것이 더 좋다. 휴거 이후에 당신이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굶어 죽거나, 순교자로서 목 베임을 당하는 것이다. 둘 중 하나를 택하라!

 

  당신이 이 글을 읽고 있는 이 순간까지 휴거가 일어나지 않았다면 지금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구원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휴거 되지 못하고 지상에 남아서 대환난을 겪는게 싫거든 지금 당장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라! 그러면  당신도 휴거 될 수 있다. 구원 받기를 원한다면 지금 무릎을 꿇고 예수 그리스도께 당신의 죄들을 용서해 달라고 기도하라.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로마서 10:9,10)

 

  주 예수님, 저는 구원받지 못한 죄인입니다. 저는 구원받기 위해서 당신이 필요합니다. 나의 선행이나 종교적인  행위로는  나를 지옥의 형벌에서 구원할 수 없습니다. 이제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써, 당신을 나의 구주로 영접합니다.  저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신 예수님,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하시고 저를 구원하여 주십시오.

 


(펀글)

 

출처 : 하늘향연
글쓴이 : kyrieeleison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