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거와 재림/휴거 후 남은자

[스크랩] 이제 곧 7년 환난으로 들어갑니다.


2019년 12월 22일, 역사적인 하나님의 구름의 방문 (케냐 키수무)이 있은 후 하나님의 두 선지자께서 예언하셨던 중국발 코로나 바이러스의 창궐과 메뚜기 때 창궐이 전지구적인 스케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마태복음 24장 8절에서 말씀하신, 메시아께서 오시기 직전의 '재난의 시작'입니다. 말라기서 3장 1절과 4장 5-6절에서 예언된 선지자 엘리야가 이 땅에서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곧 휴거가 있을 것이며 요한계시록 11장의 두 증인이 이 땅을 어떻게 재앙으로 칠 것인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휴거 후, 두 증인의 권능과 권세는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메뚜기 떼 재앙 보다 훨씬 크고 강력하며 끔찍할 것입니다. 


한국만 해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급속한 창궐로 모든 국민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선지자 엘리야가 이미 2015년 12월 1일 예언한 것의 성취가 직접적으로 우리에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경제는 쪼그라들고 있고 국민들의 삶이 피폐해질 것입니다. 기근이 닥치는 것입니다. 


이 시간, 지구에는 부흥의 정점과 하나님의 심판이 교차하여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두 선지자 (모세와 엘리야)가 7년 환난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와 메뚜기 떼 창궐로 하나님의 심판을 수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환난 때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를 대적할 두 선지자의 엄청난 권능을 보여주는 하나님의 계획입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번영복음, 거짓 복음, 돈 사랑, 자유신학에 빠져서 지옥으로 걸어가고 있는 크리스찬들을 깨우시기 위한 하나님의 크신 사랑입니다. 


자유신학에 따라 죄를 관용하며 번영복음과 기복신앙을 추구하는 현대 교회(모든 교단 포함)가 주님의 진노의 손에 빠져들고 있는 순간인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메뚜기 때 창궐을 보고도 지금  크리스찬들은 아무런 영적 감각이 없어서 아직도 번영복음을 전하는 맹인 목사들을 "우리 목사님, 우리 목사님!" 또는 "하나님의 큰 종님"이라고 부르면서 함께 지옥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여호와 야훼께서 메시아의 길을 예비하시기 위해 직접 보내신 두 선지자의 음성을 철저하게 무시하고도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 선지자 모세와 엘리야를 무시한 자들은 모두 환난에 넘겨질 것입니다. 특히, 2010년 두 선지자께서 두 차례에 걸쳐 한국을 방문, 목사들과 크리스찬들에게 회개할 것과 거룩함을 회복할 것을 경고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경고를 듣지 못했다고 핑계할 수도 없습니다. 더구나 두 번째 방문 때, 한국의 목사들은 선지자 엘리야를 함부로 대하고 내쫓았습니다. 하나님의 진노가 한국교회의 머리 위에 있는 것입니다. 선지자 엘리야께서는 한국을 떠나시면서 발에서 먼지를 털어서 증거하셨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마지막 경고입니다. 선지자 엘리야께서는 2010년과 2017년 두 차례에 걸쳐 한국전쟁을 예언하셨습니다. 회개하라고 외쳤습니다. 그러나 한국의 교단과 목사들은 오히려 선지자 엘리야를 이단 시 함으로써 진노 위에 진노를 쌓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진노의 잔이 이미 넘치고 있습니다. 이제 곧 2차 한국전쟁이 이 땅에 닥칠 것입니다. 


휴거가 일어나면, 한국의 목사들은 신도들을 피해 도망칠 것입니다. 신도들에게 거짓 복음, 번영 복음을 전해서 그들을 이 땅에 잡아두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은 신도들이 이미 성령님께서 이 땅을 떠난 환경에서 악한 영의 영향으로 목사들을 폭행하고 심지어 죽이는 일도 빈번하게 일어날 것입니다. 번영복음으로 사탄에게 충성했던 소위 정통교회, 대형교회의 목사들의 거들먹 거림과 교만한 모습도 이제 끝날 것입니다. 그들의 배에 낀 양들의 피와 기름이 그들을 지옥으로 밀어 넣을 것입니다. 끝없는 탐욕으로 제 배만 불리던 목사들, 죄를 죄라고 말하지 못하던 이 벙어리 개들의 시간이 다가옵니다. 


번영복음에 속아 온 크리스찬들에게 고합니다. 도망치십시오. 정통교회, 대형교회에서 도망치십시오. 유명한 목사들의 미혹에 도망치십니다. 신천지나 안상홍 교회 보다 자칭 정통교회, 대형교회의 미혹이 훨씬 위험하며 지독합니다. 이제 시간은 끝났지만 회개와거룩함사역회에서 회개의 열매를 맺고 거룩함을 회복하십시오. 그것만이 곧 쏟아질 하나님의 진노에서 피할 유일한 길입니다. 


휴거가 일어나면 그 사건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진리를 알고도 불순종했기 때문에 두 번째 기회를 얻지 못하 것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