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세의 징조/말세의 징조

스크랩과연 5월안에 첫열매 신부가 May Queen 이 될 것인가?


     





5월은 계절의 여왕이라고 부르며, 그래서 5월에 May Queen(5월의 여왕)을 뽑기도 하지요. 한편 "May Day! May Day! May Day!" (메이 데이! 메이 데이! 메이 데이!)는 재난을 당했을 때 긴급구조를 요청하는 무선 코드이기도 합니다. 과연 5월안에 대재앙의 사태가 발생하면서, 첫열매 신부가 May Queen 으로 취해질까요? 여기 5월에 지켜보아야 할 날들을 상고해 봅니다.


1) 5/5일은 2000년 5/5일 5 행성들이 태양 및 달과 지구와 함께 거의 일렬에 가까운 행렬을 이루었던 매우 특별한 징조의 날로 부터 20년(240 개월)이 되는 날입니다. 55 는 신부를 의미함으로, 혼인으로 초대하는 천상의 징조라고 해석되었었지요. 5/5일은 가나의 혼인잔치가 열렸던 제삼일이기도 합니다. 한편 물병자리로 부터 내려오는 유성우, Eta Aquarids Meteor 가 5/5일에 절정을 이루게 됩니다.  


2) 어제의 글에서 집중 조명해 보았듯이, 5/7일의 일몰로 부터 5/8일로 넘어가는 날은 제2 유월절(Pesach Sheni)이면서, Iyar월의 보름달이 되는 날입니다. 5월의 보름달은 Flower Full Moon 이라고 부릅니다.


3) 5/14일은 위의 동영상에서와 같이, 이스라엘이 독립한지 서기력으로 72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4) 역대하 30장은 히스기야왕이 백성과 함께 제2 유월절을 지킨 내용이 기록되어 있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백성이 어찌나 희락에 넘쳤던지 7일을 지키고나서, 7일을 추가로 연속하여 지켰으며, 제2 유월절로 부터 14일이 되는 날이 5/22일-23일이됩니다. 금세기 가장 밝을 것으로 예상되었던 아틀라스 혜성이 5/23일 지구에 가장 가까이 접근 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여러 잔해들로 깨어져 여전히 그 밝기를 유지할지는 의문이라고 합니다.


5) 5/23일로 부터 5/25일까지는 미국의 현충일 연휴 주말이면서, 동시에 유대력으로 3번째 달이고, 9번째 달이기도 한 Sivan월의 월삭과 겹칩니다. 제리 라는 형제는 미국의 삼대 공휴일 중 하루에 핵폭발이 일어나는 Vision 을 보기도 했었지요.


6) 성령강림절인 오순절을 영어로는 Pentecost, 히브리어로는 Shavout 이라고 부르는데, 5월의 마지막 날인 5/31일이고, 유대력으로는 Sivan월 8일입니다.


어제 올라온 제프 형제와 바이론 형제 및 여러 사역자들의 메시지로 볼 때, 그야말로 5월은 격동의 달이 될 전망이며, 아무쪼록 잘 예비되시어 May Queen 으로 취해지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사도바울이 탄복한 섭리에 이방신부가 취해지는 날의 힌트가 있는가?

http://cafe.daum.net/heavenissoreal/SKWa/1334


보수의 참패와 오바마의 복귀 및 4Km 소행성의 접근

https://youtu.be/jnbyY1oZ6aU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