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세의 징조/말세의 징조

스크랩 5월안에 홀연한 멸망이 임할 수 있는 두 가능성의 고찰


     





어제 올려드린 글에서 "너희가 알아왔던 삶은 끝난다. 일들은 결코 동일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받은 드보라 자매의 메시지는, 즉각적으로 이 세상과 인류에게 영향을 주는, 핵의 폭발을 의미했을 것으로 보는 견해를 전해드렸습니다. 자연적인 대재앙으로는 아무리 그 강도가 크다해도 우리가 알아왔던 삶이 끝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핵이 터진다고 가정 할 경우, 이는 베드로후서 3장 10절이 성취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의 날이 도적 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그리고 이 사태는 데살로니가전서 5장 3절에 기록된 바, "멸망이 홀연히 저희에게 이르리니 결단코 피하지 못하리라" 와 누가복음 21장 34절-35절에 기독된 바, "뜻밖에 그 날이 덫과 같이 너희에게 임하리라 이 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 와도 연관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사태는 언제 일어날까요? 우선 여러 사역자들이 급박하게 메시지들을 받고 있는 만큼, 5월안에 일어난다고 가정 할 경우, 두 가능성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달을 중심으로 역사하시고, 또 시편 81편 3절도 위의 동영상에서와 같이, 월삭과 월망에 Shofar 를 불라고 기록하고 있음으로, 먼저 오는 월망과 이어서 오는 월삭을 살펴보기 원합니다.


1) 월망


오는 5/7일의 일몰로 부터 5/8일로 넘어가면서, Iyar월의 보름달이 됩니다. 오는 보름달은 Pesach Sheni 라고 부르는 제2 유월절이 되며, 지난 몇차례의 글에서 설명드렸듯이, 제2 유월절은 이방을 위해 디자인되었을 수 있습니다. 유대민속력으로 볼 때 나무의 새해였던 Tu B'Shevat 은 5월의 보름달이었고, 부림절은 6월의 보름달이었으며, 유월절은 7월의 보름달이었습니다. 그래서 채리티 자매가 "5,6,7, Jesus!" 의 음성을 들으며 방주의 문이 쾅하고 닫히는 광경을 본 Vision 에서, "Jesus!" 를 8 로 볼 경우, 8번째 달인 Iyar월 보름달에 방주의 문이 닫힌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John Lawler 형제는 달이 Top 의 형태가 될 때 대폭발이 일어나는 메시지를 받았던 바, 자신은 보름달로 깨달아졌다는 것입니다.


2) 월삭 


유대종교력으로는 3번째 달이되고, 민속력으로는 9번째 달이 되는 Sivan월의 월삭은 5/24일 입니다. 골로새서 2장 16절-17절은 월삭이 장래 일의 그림자로서, 그 몸은 그리스도의 것이라고 기록하고 있고, 고대에는 새달이 시작되는 날, 찬미와 춤으로 축제를 가지곤 했던 것이며, 그동안 월삭의 중요성을 수없이 전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역대하 30장에 기록된 바, 히스기야왕 때 제2 유월절을 2 주간 지켰는 바, 이번에 그 경우를 적용한다면, 5/22일-23일이 그 마지막 날이 됩니다. 그런데 미국의 현충일(Memorial Day)이 5/25일로서, 연휴는 5/23일로부터 5/25일까지 지속됨으로, 월삭과 겹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Jerry 라는 분은 미국의 3대 공휴일, 즉 현충일이나 독립기념일 또는 노동절 중의 하루에 핵폭발이 일어나는 Vision 을 보았던 것이고, John Lawler 가 받은 바 "달이 Top 의 형태가 될 때" 를 월삭으로 해석하는 사역자도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일 5/24일에 핵폭발이 일어날 경우, 7일 후가 성령강림절인 오순절(5/31일)이 됨으로, 이 역시 고려해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월망(5/8일)에 무슨 대형사태가 터지고 월삭(5/24일)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그 날과 그 시는 하나님 아버지만이 아십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급박한 메시지들을 여러 사역자들에게 일관되게 주실 때에는 구체적으로 상고하여 잘 예비되고, 주위의 성도들을 어서 속히 깨우라는 의미임으로, 순종하여 이 글을 올려드립니다.


주: 끝까지 사역을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긴급히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월망이 지나 갈 경우, 오는 월삭에 대비하는 동영상을 즉각적으로 찍어 올려 최대한 깨우는 사역을 감당 할 계획입니다. 아래의 <빛과 영광> 블로그에 나와 있는 계좌로 동참해 주시면 됩니다. 합력하여 선을 이루기를 원합니다.

http://blog.daum.net/lightandglory


보수의 참패와 오바마의 복귀 및 4Km 소행성의 접근

https://youtu.be/jnbyY1oZ6aU


최근 몇몇 사역자들이 받은 메시지들의 분석

http://cafe.daum.net/heavenissoreal/SKWa/1336



 

 
다음검색